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갓.탤참여] 노래는 못부르지만 다른 분야로 참여해봅니다^^

in #kr7 years ago

우와... 칼질 대박입니다ㅋㅋㅋㅋ
티비에서 셰프들이 하는거보고 입이 딱 벌어졌는데 주변에 실제로 이런분이 있다니!! 영상보면서 턱이 발목까지 내려갔다 올라왔어요~~!!

Sort:  

팬 만드시는게 더 대박이예요(T^T) 장인정신이 느껴지세요! 마니쥬님 여행동호회에 끼고싶습니다 ㅋㄷ

오왓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좀전에 뵙고났더니 @roychoi 님.... 이라고 하기엔 뭔가 건방진 느낌이....ㅎㅎㅎ
로이최오라버니..라고 해야할까요? 우짜지 > < ㅋㅋㅋㅋㅋ

오홋~ 오라버니 색다르넹~ ㅋㄷ 로이오라버니로 ㅋㄷㅋㄷ^///^

넵 오라버니~~ (꺅 스팀잇에 오빠생겼다!! ^ ^♡)

오~ 이런 귀여움이란~!!! 좋쿠려 ㅋㄷㅋㄷ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776.88
ETH 2232.9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