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갓.탤참여] 노래는 못부르지만 다른 분야로 참여해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oychoi님, 정말 못하시는게 별로 없으신거죠??? ㅋㅋ
칼질 정말 ㅋㅋ 군대시절 그래서 취사반이 항상 시끄러웠던 거군요.
사과도 기가 막히네요. 대금 부시는 모습이 참 멋지네요.
잔치전에 열심히 연습하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고 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군대에선 저렇게 썰지않음 시간을 못맞춥니다 ㅎㅎ 열심히해서 1년뒤에 멋진 연주해보겠습니다(^_^)

네 ㅎㅎ 대금까지 마스터 하시면 정말 너무하신 거지만 그래도 좋은 일로
도전하시는 일이니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버님이 정말 좋아할 듯
하네요~~ roychoi님 짱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30.20
ETH 2393.0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