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젠 테이션

in #kr7 years ago

그러한 STEEMIT HELLO!

그것은 매우 흥미로운 내가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위대한 가족 Steemit에 속하는 만족입니다. 나는 며칠 전 가입하고 난 정말 그들이 흥미와 재미로 이야기의 다양한 여기 계산 좋아한다.

나 자신에 대해 좀 말해주지.
내 이름은, 록 사나이다

roxana perfil.png

나는 베네수엘라에서 오전, 나는 은행 분석가에서 일
나는 여행과 다른 것들 사이에 새로운 장소와 문화를보고 사랑, 내가 해변을 사랑, 자연을 사랑합니다.
나는 좋은 남편과 곧 알게 될 것이다 10 살 딸이, 또한 내가 다른 흥미로운 것들 사이에 방문 얼마나 아름다운 내 나라와 장소에 대해 말해.

처음 게시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Welcome to steemit, happy to have you here

Welcome here @roxana85 ! Nice post, i will followed n upvoted, please follow n upvoted me at @smokhantas

Welcome and Thank You for being with us!! Following your Blog now

Hello and welcome to Steem! :-) Followed. Follow me back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9.32
ETH 3055.5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