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절대 뒤돌아보지 않을 거야

in #kr6 years ago

피터님 댓글 속 선곡이 매번 너무 적절하여 앞으로 포스팅할 때마다 기대하게 될 것 같습니다. :-) 비가 오고 난 후라 밤공기가 아주 상쾌해요. 빨래는 다시 해야 할 것 같지만요. 흙흙.

Sort:  

흙흙크크, PEN공모전에 참여하셨군요. 저는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어요. 김작가님 리스트업을 장인이 한땀한땀 옷만들듯이 처음부터 정주행 하고 읽는데 둥글게둥글게님 글이 22번째에 심어져 있네요. 그냥 스킵하려다가 제가 조아라하는 동그라미님생각에 다시한번 읽고 족적을 남깁니다. 히히히. 손빨래하느라고 용쓰느라 몸살은 나았는가요?

ps. 한국오면 보약한재먹고 얼렁 기운내세요. 그래야 다시 때굴때굴 때구르르.ㅋㅋㅋㅋㅋ

피터님! 저 무시히 한국에 잘 도착했답니다. :-) 아 진짜 오는 길에 고생한 이야기는 포스팅 한바닥 감이에요. 그나저나 피터님 스팀챗 하시나요? 드릴 말씀이!

접속해보니까 되네요. 그런데 동글이님께서는 invisible(안보임)이라고 뜨는데요. 메시지는 남겼는데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72.67
ETH 2913.85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