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유용한 사이트 - 3줄 요약 사이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사이트는 3줄 요약 사이트입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긴 문장을 간단하게 3줄로 요약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서머리.png

사이트 첫 화면입니다.
큰 빨간 네모 칸 안에 요약할 문서를 붙여넣기를 하시고 작은 네모 칸의 요약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서머리2.png

요약해볼 내용은 제가 재미있게 읽고있는 @mooyeobpark 님의 바둑 역사 이야기-중국의 바둑 에서 발췌했습니다.
(@mooyeobpark 님께서 불편하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내용수정 하겠습니다 ^^;;)


서머리3.png

요약 을 클릭하여 3줄 요약된 화면입니다.

3줄 요약 중에 1번 요약은 좀 이상하지만 2, 3번 요약은 나름대로 요약이 된 거 같죠?
(요약이 잘 된 건지 확인하실 분들은 박원장님의 바둑 역사 이야기-중국의 바둑을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많은 내용을 가진 글은 완벽한 요약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내용 이해는 가능할정도로 3줄 요약은 되네요.


서머리4.png

저의 드디어! 스팀잇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정도의 글 분량은 3줄 요약이 아주 잘 되었습니다.

적당한 분량의 글은 요약이 잘되는군요.
원래 분량이 많으면 요약이 힘드니... 감안 하고 이용해 주세요.

다른 분의 정성이 들어간 글은 정독을 부탁드립니다.
필요한 경우나 재미로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알아두면 유용한 사이트 - 3줄 요약 사이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가 없을 때
온라인 사진 편집
자격증 기출문제
헬스 트레이닝
플래시 게임
이미지 배경 삭제
쉽게 PDF 파일 만들기
쉽게 증명사진 만들기
색상별 남자 코디 사이트


팔로우와 보팅 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팁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자주 와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 종종 놀러올게요 ^^

감사합니다 !!

오 재미있는 사이트네요!! 제글을 써주시다니 영광입니닷!!

ㅎㅎ 다행이네요 !!

신기하네요. 요약해주는 사이트는 처음 봤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ㅋㅋ제가 그동안 올린 포스팅에 한번 써먹어야 겠군용

ㅎㅎ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

와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이런게 있다니 신기방기합니다ㅎㅎㅎ

저도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오옷 신기하네요 ㅎㅎㅎ

저도 해보고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대박!!ㅋㅋㅋㅋ 저 자주이용할거같네요 3줄요약이라니

ㅋㅋ 나름 요약을 잘 해주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