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팀잇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oona1383입니다.
이제 스팀잇을 시작한 지 일주일이 지나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적은 스팀 파워와 1.6정도 되는 스팀 달라를 받았는데요, 일주일 내내 스팀잇을 하며 받은 보상이라 적지만 정말 기분이 좋네요.


SNS를 안 하던 제가 스팀잇을 하면 할수록 알면 알 수 록 빠져드는 거 같아요.
올라오는 다양한 글을 읽는 재미, 댓글 다는 재미 이런 것들의 중독성이 상당한 거 같아요. ㅎㅎ
어제와 오늘은 여러 이벤트를 참여 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재미있게 활동할 수 있길 바랍니다.
많이 도와주시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urtney-hedger-336844.jpg
저녁 맛있게 드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와 보팅 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Sort:  

저도 뉴비에요..아직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보려고 노력중 입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화이팅하세요~

뉴비끼리 같이 열심히 활동해 봐요 ㅋㅋ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앙^-^/

화이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2일차 뉴비 입니다.
일주일차 분의 글을 읽어보니 더 현실감 있게 와닿기도 하고,
저도 점점 흥미를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방문 감사해요

저는 내일이 딱 1주일이네요^^
첫 보상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몇일뒤면 작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겠지요!
참 재미있습니다. 이곳은 :)

그렇죠! 너무 중독성이 강한거 같아요 ㅎㅎ

저도 이제 이틀 된 뉴비입니다. 이런 글 보며 또 힘 얻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ㅎㅎ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첫 보상 이후에는 거의 매일 보상이 들어오니까 신나더라고요
루나님 제가 팔로워 100분이 넘어서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ㅋㅋ
시간 괜찮으시면 한번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하러 가겠습니다 ㅎ

첫보상까지 일주일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즐스팀해보아요~~

감사합니다! 즐겁게 해볼게요 ㅎㅎ

무심코 확인했는데 보상이있을때 기분이 좋더라구요 ~ 헤헤

앗!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화이팅입니다!!!
자주자주 뵈요 ㅎㅎㅎ저도 스팀잇 한 지 1달반밖에 안 되었답니다 ㅎㅎ

넵 자주 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