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비어천가

in #kr6 years ago (edited)

카비어천가

스크린샷 2018-08-17 오후 3.18.15.png

보상 금액이 3$를 넘을 경우 해석 내용이 있는 이미지로 바꿔서 올리겠습니다. 내용은 분명히 '카비어천가' 입니다.
3$ 안 넘었지만 그냥 올렸습니다.


간만에 올리는 글이 '카비어천가'라니. 블록의 낭비네요. 이게 어쩌된 일이냐 하면

  1. 이런 일이 있었는데요
    스크린샷 2018-08-16 오후 4.58.31.png

  2. @cowboybebob(카비)이 자기가 좋아하는 맥도날드를 모욕했다고 결투를 신청했어요. 주사위를 굴려서 제가 이기면 카비가 3스달을 준다고 했고, 카비가 이기면 제가 카비 찬양글을 써야 하는 결투였죠. 제가 져서 카비 찬양글을 올렸습니다.

그럼 이만.

Sort:  

방구방구~ 이게 머야~카비를 찬양하는 주제가 아니잖아!! 다른 말이 잔뜩 적혀있다고!! 다시 다시~~ㅋㅋ 승부를 받아들이는 공정한 세상 만들기. ㅋ

어허... 고등학교 때 문학 수업을 게을리하셨구만. 1장은 카비의 나심을 찬양하고 2장은 카비의 스티미언다움을 예찬하고 있는데! 3장은 유혹에 빠지지 않는 카비를, 4장은 스티미언 카비의 미래를 축복하고 있는데 이렇게 몰라주다니. 대붕(신)의 뜻을 이렇게 몰라주다니 ㅋ

ㅋㅋㅋㅋ 아 그러구나 ㅋㅋㅋㅋㅋ 사실 무슨 뜻인지 몰랐어. 만족스럽군 ㅋㅋㅋㅋ 어짜피 5스달은 넘기 힘들 듯하니 이정도로 만족하겠소.
진짜 용비어천가 분위기로 쓴 센스 인정 ㅋㅋ

이 글을 리스팀 합니다.

리스팀 할 것까지야...

자. 방구님. 이정도 번역본 깝시다~~ ^^
언능언능

오옷!! 여왕님♡♡♡

아직 멀었어! 좀 더 괴로워해! 철썩!!

꺄악~~~~~~~♡

이거 용비어천가 비슷하네요..
해동육룡이 나라샤~~~
뭐 이런것 같은데 ㅎㅎ

비슷한게 아니라 용비어천가에서 단어 몇 개만 바꾼 거에요. 알아봐주셔서 좋네요. 교양 있으신 분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결투 이제야 결과를 알게 됐군요. ㅎㅎㅎ
저 해석본 보고싶네요 ㅋㅋㅋㅋㅋ

결투를 원하시나요? ㅋ

ㅋㅋㅋㅋㅋㅋ 일단 조만간 $3 넘기겠는데 그것도 좀 보고 어디선가 님과의 결투가 성사될만한 저런 상황이 오면 제가 먼저 결투 신청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상 보팅 받으면 공개하겠습니다. ㅎㅎㅎ

2.5로 타협합시다. 여왕님아.

내가 주사위도 졌는데 거기까지 타협을 해 줘야 하나... 아직 며칠 남았으니 두고 봅시다. ㅋ

ㅋㅋㅋㅋㅋㅋㅋ
결과가 요렇게 되었군용~!

카비어천가 흐미~!
완전 글이 촬촬촬촬~! 윤기가 좌르르르르르르~륵~!

지금 블루엔젤 손구락은
리스팀 한다~! 안한다~! 한다~! 안한다~! ㅋㅋㅋㅋㅋㅋ
참는다~! ㅋㅋㅋㅋ

수고 많으셨어용~!
방구님~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리스팀 하기엔... 블록이 아깝습니다. ㅎㅎ
결투에서 이기고 싶었는데 아쉽게 됐지요.

재결투 신청하셔욧~! 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제가 내기를 하면 전패하는 사람이라 안 하려구요. ㅋㅋ

ㅋㅋㅋㅋ품격있네요.

품격 있는 스티미언의 모임 위보스가 생각나네요. 저와 인연은 전혀 없지만요.
사실 용비어천가에서 단어만 바꿔서 쓴 거랍니다.

저도 용비어천가 압니다.ㅋㅋ

럭키님이 모르실 거란 뜻은 아니고 용비어천가를 살짝 고쳐쓴 거라 실상은 품격과는 거리가 있다는 뜻이었어요.

아하.ㅋㅋㅋ
무식한 이미지인가 해서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품격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식한 이미지라뇨. 스팀잇을 이렇게 잘 하실 수 있다면 열의도 있고 두뇌회전도 잘 되는 스마트한 분이시죠.

문과의 본능이... 해석하고 싶네요 ㅋ
다음에는 꼭 결투에서 이기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그냥 용비어천가 1,2장에 단어만 바꾼 겁니다. 용비어천가는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지요. ㅎㅎ

유식한 척좀 할랬는데 탄로났군요 쳇 ㅋㅋㅋ

구번방..그는 엄청똑똑한 사람이엇다.. 극악난이도(저에게)인 용비어천가를 리메이크하며 가지고노는 그는 아마 조선사람일까?

인터넷 검색하면 전문과 해석이 다 나옵니다. ㅋ 인터넷이 똑똑하고 전 그저 잔머리를 굴릴 뿐이에요.
그리고 현 시대에 조선사람있습니다. 저기 북쪽에...

미스터 킴? ㅋㅋㅋ용비어천가를 기억해내신것만으로도 엄청납니다 ㅎㅎ

ㅋㅋㅋ 저거 맥도날드 모욕 때문이 아니라...카비님이 저한테 흥 해놓고 그 불똥이 방구님께 튄 상황 같은데요?

저번에 이웃들에게 전하는 편지던가 그 유투브 내용에 따르면, 제가 맥도날드를 모욕했다고 해서 결투 신청한다네요. 하지만 여전히 빵을 조립한다는 제 생각은 달라지진 않았고 내용이 궁금하면 카비님이 보팅을 끌어오든 직접 찾든 해야겠죠. ㅎㅎ

구차한 핑계라고 봅니다.ㅋㅋ

개인적으론 내용 풀이가 영영 없는 편이 더 웃길 것 같아요.

그래서 내용 풀이가 영영 없어도 괜찮고 보상이 많아도 괜찮도록 요롷게 했답니다. ㅋㅋ 도날드의 아들이 빵을 만들었다니... 전 이 글을 킨토시의 아들이 만든 노트북으로 썼지요.

그렇죠ㅡ 킨토시가 만든거임. ㅋㅋ 솔직히 그 누구에게 결투를 신청하고 싶은 그 때, 방구님이 댓글이 달았다고 하는게 적절하겠네요. ㅋㅋㅋ 재밌었어요. ㅋㅋ

날이 더우니... 쿨 팔토시 끼셈

제이미 제이미 ^o^ 우리 밋업할래?
dims.jpeg

너...페니? 정말 페니야?!

그동안 나와 즐겁게 놀아준 다크 제이미 ㅋㅋㅋㅋ
이제 널 잡아먹을 시간이야. 낄낄낄
47a29b1b9164f3672b046fb2b26e794b.gif

ㅋㅋㅋㅋㅋㅋ 하긴 페니와이즈는 아이들의 공포심를 파고드니까 너한테 씨알도 안맥히겠다. ㅋㅋ
페니~ 철수해~ 입벌리느라 수고했어.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잘 받았습니다. 현타토끼 이모티콘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그 동영상의.. 주사위 승부가..... ㅋㅋㅋ

지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알아보기 힘든 찬양글 잘봤습니다. 무슨소린지는 몰라도 되는 거 같아서 해석하려는 시도는 안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카비는 6나오고 전 1 나오고... 망했습니다. ㅋㅋ
알아보기 힘들게 쓴 건 일부러 그런 건 아닙니다. 카비어천가를 쓰려다 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의도 된 거였으면 훨씬 지니어스했을텐데 겸손이신듯.. ㅋㅋㅋㅋㅋ 주사위는 뭐 -_-;; 되는 사람은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사실... 의도적으로 그렇게 쓴 겁니다. 찬양글을 써도 당사자가 뜻을 모르면 효과가 확 떨어지니까요. ㅋㅋ 설마 카비가 이 댓글을 보진 않겠죠. 크후후후훕.

그렇죠.... ㅋㅋㅋㅋㅋ 못보시길 바래 봐야죠... ㅋㅋㅋㅋ

@room9 그가 나타났습니다. 큰일이네요.. 저는 이만....

15_갑니다가요~.gif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