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비어천가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
결과가 요렇게 되었군용~!

카비어천가 흐미~!
완전 글이 촬촬촬촬~! 윤기가 좌르르르르르르~륵~!

지금 블루엔젤 손구락은
리스팀 한다~! 안한다~! 한다~! 안한다~! ㅋㅋㅋㅋㅋㅋ
참는다~! ㅋㅋㅋㅋ

수고 많으셨어용~!
방구님~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리스팀 하기엔... 블록이 아깝습니다. ㅎㅎ
결투에서 이기고 싶었는데 아쉽게 됐지요.

재결투 신청하셔욧~! 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제가 내기를 하면 전패하는 사람이라 안 하려구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43.22
ETH 3203.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