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비어천가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그 동영상의.. 주사위 승부가..... ㅋㅋㅋ

지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알아보기 힘든 찬양글 잘봤습니다. 무슨소린지는 몰라도 되는 거 같아서 해석하려는 시도는 안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Sort:  

카비는 6나오고 전 1 나오고... 망했습니다. ㅋㅋ
알아보기 힘들게 쓴 건 일부러 그런 건 아닙니다. 카비어천가를 쓰려다 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의도 된 거였으면 훨씬 지니어스했을텐데 겸손이신듯.. ㅋㅋㅋㅋㅋ 주사위는 뭐 -_-;; 되는 사람은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사실... 의도적으로 그렇게 쓴 겁니다. 찬양글을 써도 당사자가 뜻을 모르면 효과가 확 떨어지니까요. ㅋㅋ 설마 카비가 이 댓글을 보진 않겠죠. 크후후후훕.

그렇죠.... ㅋㅋㅋㅋㅋ 못보시길 바래 봐야죠... ㅋㅋㅋㅋ

@room9 그가 나타났습니다. 큰일이네요.. 저는 이만....

15_갑니다가요~.gif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3.07
ETH 2456.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