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월애愛 일상]여러분 저 칭찬해주세요! 드디어 첫 필사를 마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작가지망생이라.. 히히
매일 열심히 글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드디어! 제가 처음으로 목표로했던
책 한권을 모두 필사 했습니다!! ♡♡ㅜ.ㅜ

필사한 책 제목은 "나의 첫 필사노트" 인데요. 한국 현대 문학 작품인 봄봄, 메밀꽃 필 무렵, 날개가 담겨 있는 책입니다.

책과 거리도 멀고, 관심도 없었던 제가
어느날 갑자기 글쓰는 일이 너무 좋아져 작가라는 성대한 꿈을 가지게 된 것인데 첫 번째 목표를 달성해서 너무 기쁩니다.

책을 펼쳐보시면 우측에
필사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편안하게 필사할 수 있답니다.

다음은 무슨 책을 읽을지 너무 기대되고!
기대됩니다♡♡

그렇지 않아도 리스트를 쭉 작성했는데, @tata1 님이 추천해 주셨던 하이쿠 시집을
읽어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tata1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대작가의 요건은 자고로
다독-(대가들의 작품을 많이 본다.)
다작- (많이 써 본다.)
다상량-(많이 사유한다.)

해야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하

저는 말잘 듣는 학생이니
이 세가지를 목표를 두고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스팀잇에는 저의 글 선생님들이
계시답니다! @jjy@yangmok701@tata1@bree1042매번 글보고 많이 배우고
감탄하고 마음속으로 눈물흘리고 ㅠㅠㅠ

그러면서 이 작은 새싹이 성장해 나가고 있답니다.

사랑합니다. 선생님들...♡(뜬금..사랑고백..(?))

아무튼 지금까지 ㅋㅋㅋ
사월애에 자랑질 이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승리의 브이!!

Sort:  

축하드려요 팔로우 할께요 tip!

0< 크! 퐐로우 감사합니다! @kingbit 님!

우와!!! 머쪄요!! 응원하고 갈게요!!!

_< 감사합니다. 요즘에는 다른책 필사하고 있어요
글공부가 이렇게 재미있다는 것을 느끼는 요즘 입니다.

부지런한 사월애님! 대단하셔요 ~~^^
이런 분을 알게 되어 넘넘 감사해요.
여러모로 자극받고 항상 도전받게 됩니다.^^

매일매일 놓치지 않고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0<
저도 @homechelin 같은 분 알게되어서 너무 좋답니다.. ♡

멋져요 응원 합니다

벤티님 >_< 감사합니다! 응원받고 힘내서 더 열심히 할께요!

필...필사를 하시고~ 멋지세요~ 응원합니다~ :)

요즘 필사의 매력에 푹빠져 살 고 있어요..
진짜 마음에 울리는 글들이 어찌나 많은지
하루하루 배워가는 요즘입니다! 응원해주시는 만큼
더 화이팅할께요!

멋지네요 ^^ ㅋㅋ승리의 브이! 뿌뜻함이 저한테까지 전해지네요!!

0< 다음에도 필사를 마쳐서 승리의 브이 또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헤헤

앗, 제가 선생님이 되었군요. 부끄럽네요. ^^;
앞으로 더 열심히 글 써야겠다는 생각이 불끈불끈 솟습니다!

필사 마치셨다니 그 끈기 칭찬해드립니다. 이미 멋진 작가십니다. 풀봇으로 응원할게요. :)

@bree1042선생님! 스티밋을 못했던 요즘 그대신 또다시 다른 책 필사를 시작했습니다!
글도 열심히 쓰고! ㅎㅎㅎ 끈기 있게 버텨보겠습니다.

부족한 사람을 거명해 주시니 어떻게 인사를 해야할지요.
일단 노고를 치하합니다. 혹시 가운데 손가락에 못은 박히지 않았나요
검지가 살짝 비뚫어지지는 않았나요
시작하셨으니 열심히 쓰시고 좋은 작품으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ㅜ0ㅜ 스티밋에서 @jjy 같은 분 만나서 제가너무너무너무 영광이에요ㅠㅠㅠㅠ
가운데 손가락 못이 박힐때까지 !!
검지가 살짝 비뚫어 질 때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른 책 필사 시작했어요! 헤헤)

사월애님 글을 보면
왜 가슴이 뛰는지 모르겠습니다.
언제나 나만의 모습으로 살아았음을
그리고 추구하는 무언가가 있음을
아직은 결코 실망할 수 없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사월애님을 응원합니다.

필사를 위한 책도 있었네요!! 사월애님의 글 실력이 이런 노력에서 탄생되었군요 +.+ 멋있어요!!

ㅜ0ㅜ 더 이뻐질 저의 글을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해야겠지요!
좋은 이야기 더 아름답게 솔직하게 전할 수 있도록 공부 많이 할께요 ! >0< 헤헤

You can take me, but you cannot take my bunghole.... For I have no bunghole....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77.23
ETH 3059.3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