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을 왕 리 밋 업 후 기 * 오늘은 저의 밋업 후기를 준비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romi 입니다^^

대문.png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

저도 어제 즐거운 밋업을 다녀오고 인천에있는 부모님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이제야 집에 들어와 글을 쓰네요 ^^

처음 운서역에서 모두모여 로이킴님의 차를 타고 타타님의 집으로갔어요 ~

@tata1님의 집에 들어서니 타타님의 귀여운 딸 @manizu님이

저희를 반갑게 맞이해 주었어요 ~^^

얼마나 귀엽던지 ㅠㅠ .. 앙 깨물어주고싶어~!

@tata1님의 집은 너무 멋지더라구요~!

넓은집에 햇빛이 아름답게 들어오고 멋진 작업실까지 !ㅎ. ㅎ

이런곳에 있으면 글을써도 즐겁게 쓸수 있겠다는 생각을

저도 모르게 해 보았네요 ^^

집에 들어서자마자 @roychoi 님은 선물을 풀어주시기 시작했어요

이건 로이님의 첫번째선물~~ >_<

분홍이가 너무 귀여운 스팀잇 로고네요 ^^*

짜장이와 인증샷 > _<

1.png

그리고 이건 로이님의 두선째선물~

동그란나무에 스팀잇 로고가 있는 악세사리 > _< 열쇠고리 같은곳에

엮어넣음 너무 이쁘겠죵?? >_<

그리고 @tata1님!!! 저희에게 멋진 글을 써서 선물해 주셨어요 ㅠ0ㅠ 감동

(사진을 찍었는데 입이 화나있어서 하트처리한건 안비밀~ >_<)

저의 닉네임에 예쁜 여성이 웃으며 업드려 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었는데요

모두 저를 닮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제가 봐도 닮은거 같아욤 ㅋㅋ)

1.png

이것두 짜장이와 인증샷~~ >_< 아하하하하

어디에 보관을해야 예쁘게 보관할수 있을지 고민에 쌓여있답니다 ^^

많은 선물을 전달 받으며 모여서 대화도 하며

마니님이 준비해주신 효소차도 마시고 ~ >_<

마니님의 작품도 구경하게 되었어요~^^

나무를 깍아 만든 연필과 샤프, 그리고 볼펜을 보며

다들 넋을 놓고 보지 않을수 없었어요 ..

나무의 신비한 자연색이며 섬세하게 깍여진 라인..

아... 나무가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을까라는 감탄이

안나올수 없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

저와 로이님 석세스트레이너님 이렇게 각자 개인이 맘에 드는

펜을 골라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 _< (너무예뻐서 안사기힘듬 ㅠㅠ)

제꺼는 가운데있는 분홍빛과 주황색빛을 함께 머금고있는 아이~!!

한눈에 반해버렸죠.. (로이님이 내꼬를 눈독들였다는것도 안비밀!)

그리고 저는 따로 마니님과 톡으로 베트남에 계신 내남자의 펜까지 함께

신청하기로 했어요 ^^ (아... 보구싶어요 ㅠㅠ)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마치고 무더위로 인해 물회를 먹으러 출발했어요

여기가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영종에서 ^^

앞에 펼쳐진 풍경도 아름다웠고요 ^^

그러나.. 많은사람들이 모이는 맛집이라 식재료가 저희가 갔을때는

이미 떨어진 상태.. ㅠㅠ 그래서 조개구이집으로 발을 돌렸죠 ^^

조개구이집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단체샷부터 찰칵~!

스팀잇 분들 이정도는 기본 다 하시죠? ㅎㅎ

맛있는 조개찜과 라면~ >_< ㄲ ㅑ~ 얼마나 맛나던지!!

조개찜의 신선함이 느껴지시나요??

섬세한 로이최님이 조개찜을 열심히 분배해주시느라 대화가 힘드신것같아

집게는 제가 집어들었죠 ~ 아하하하하

조개구이 집에서 먹는 칼국수의 뿌연국물도 참 좋았어요 ^^

저희는 이런 저런 많은 대화를 즐겁게 나누었습니다 ^^

@successtrainer님은 외국에서 성공트레이너 공부를해서

한국의 첫 성공트레이너로 활동하고계시다고하는데 직업이

신기하기도 하고 멋있기도 하신것 같아요 ^^

@roychoi님은 부동산관련일로 프리렌서로 일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

자유롭게 다니시며 일을 할수 있다는점이 참 부러웠습니다 ^^

@beatblue 유명한기획사에서 IT총괄을 맞고 계신다고 하시는데

제가 베트남의 적응을 걱정하니 베트남은 한국연예인에 관심이 많으니

사인을 받아주신다고 ... ㅠㅠ 블루님 짱 멋지심!!

(조개구이집 멋지게 쏘고 가신것도 안비밀!!)

@tata1 3대가 멋진 예술쪽 제능을 가지셨더라구요

할머님은 옛날 모피장인으로 유명하셨고 타타님은 붓글씨과 그림

그리고 @manizu님은 멋진 목공예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지요

ㅠㅠ 멋진 분들이세요

건설회사에서 평범하게 일하고 있는 저로서는

모든분들이 신기하고 멋지지 않을수 없었어요 !!

서로의 삶의 얘기와 스팀잇의 이런저런 이야기가 오가며

저희는 더욱 가까움을 느낄수 있었던 자리였던것 같습니다 ^^

앞으로도 이런자리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

배운것도 많고 느낀것도 많고 받은것도많고

너무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

Sort:  

ㅎㅎㅎㅎㅎ 즐거워 보이는 밋업이네요..
로미님덕분에 밋업에 참석을 못했지만...
밋업을 엿볼수 있었던거 같아요.
마니님 펜은 정말 이쁘네요. @.@

러브님도 밋업함께해요~^.^
두번째로 가본 밋업이지만
느끼는게 여성 분들도 많이 함께했음 좋겠어요~^.^ 펜 진짜 실제로 봐도 너무 예뻐요ㅜㅜ

배너 인증샷 좋습니다 ㅋㄷㅋㄷ 로미형님. 저 로이킴이 아니라 로이최예요 ㅋㅋㅋㅋㅋ 너무즐거운 밋업죠 ㅋㄷㅋㄷ

아.. 죄송 ㅋㅋ 저 이런실수를 잘하네요^.^
로이킴이 입에 촥촥 잘붙어서 ㅋㅋㅋ
베너 너무 예뻐요~~!!

로이킴에서 빵터졌어요~!
더 웃긴건 이 글을 다 읽고나서도 저도 이 댓글을 볼때까지 몰랐다는 거죠 ㅋㅋㅋ

앗 ㅋㅋㅋㅋ 안되 ㅋㅋㅋㅋ

ㅋㅋㅋㅋ 앞으로 진짜 로이킴님 되시겠는데 ㅋㅋ

로이킴, 로미형님 ㅎㅎ
로이최님은 프사를 바꾸셔야 할 듯 합니다.
사진에서 프사의 얼굴을 찾으니 매치가 안됩니다. 행복했던 미덥의 분위기가 전해지는 것 같아
좋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즐스팀하세요.

프사 찾아봐볼께요 ㅎㅎㅎ 예전 안경 꼈던 사진이라 ㅎㅎㅎ 지금은 라식했어요

ㅋㅋㅋ 실제로 보면 똑같아요 ㅋㅋ 사진하고 ㅋㅋ 로이최님 ㅋㅋㅋㅋ

밋업 후기들이 모두 정성 가득한 글이네요 ㅎㅎ

앞으로 밋업들도 기대가 됩니다~!

밋업도 재미있는데 밋업다녀와서 모두가 쓴 글 보는재미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성공적인 밋업이네요^^ 모두가 유익한시간이된것같네요 ㅎㅎ 잘보고가요

정말 밋업은 너무 즐거운것 같아요~^^
같은 취미를 갖으신 분들이 모여 대화한다는게 ^.^

맛있겠습니다..ㅋㅋ 로이킴은 뭐죠..ㅋㅋ

ㅋㅋㅋㅋ 제가 로이킴을 참좋아합니다^^ 머리에 각인이 됐나봅니다 이름이 ㅎㅎ

즐겁고 유익한 시간 보내셨네요.
함께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복이 있기를 기원 드립니다.

언젠간 cjsdns님도 밋업에 함께하는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날 참여 해주셔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더운데 길 찾아오신다고 고생 많이 하셨어요~!
베트남 가기전에도 밋업하고 베트남가시면 찾아뵐께요 ㅎㅎ
그때는 남편분도 같이 스티미언으로서 밋업에 참석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도 만나뵙게 되어 너무 반가웠어요~^^
블로그에서만 보다가 직접보니 또 새롭네요^^
진짜 한국에서든 베트남에서든 다들 뵙고 싶어요~!! 베트남에서는 저희 남편도 바쁘지 않으면 함께해욤~^^

부럽습니다. ~~

킹 비트님은 밋업 언제오실꺼예욤~~!!>. <

같은 사진인데, 색이 들어가니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tata1님의 작품과 manizu님의 작품 모두 보면 볼수록 멋있습니다.
볼펜은 아까워서 못 쓸 것 같습니다.
멋진 후기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진짜 실제로보면 더더욱 감탄이 ㅜㅜ 이런
작품을 실제로 볼수있다는것이 넘 좋은것 같아요^^볼펜은 애장품이 되지않을까 싶어요^^
brent1042님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

와 로미님 진짜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보기 좋습니다 !

뉴솔님도 밋업에서 함께 뵈었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44.58
ETH 2627.0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