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을 왕 리 밋 업 후 기 * 오늘은 저의 밋업 후기를 준비했어요^^

in #kr7 years ago

배너 인증샷 좋습니다 ㅋㄷㅋㄷ 로미형님. 저 로이킴이 아니라 로이최예요 ㅋㅋㅋㅋㅋ 너무즐거운 밋업죠 ㅋㄷㅋㄷ

Sort:  

아.. 죄송 ㅋㅋ 저 이런실수를 잘하네요^.^
로이킴이 입에 촥촥 잘붙어서 ㅋㅋㅋ
베너 너무 예뻐요~~!!

로이킴에서 빵터졌어요~!
더 웃긴건 이 글을 다 읽고나서도 저도 이 댓글을 볼때까지 몰랐다는 거죠 ㅋㅋㅋ

앗 ㅋㅋㅋㅋ 안되 ㅋㅋㅋㅋ

ㅋㅋㅋㅋ 앞으로 진짜 로이킴님 되시겠는데 ㅋㅋ

로이킴, 로미형님 ㅎㅎ
로이최님은 프사를 바꾸셔야 할 듯 합니다.
사진에서 프사의 얼굴을 찾으니 매치가 안됩니다. 행복했던 미덥의 분위기가 전해지는 것 같아
좋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즐스팀하세요.

프사 찾아봐볼께요 ㅎㅎㅎ 예전 안경 꼈던 사진이라 ㅎㅎㅎ 지금은 라식했어요

ㅋㅋㅋ 실제로 보면 똑같아요 ㅋㅋ 사진하고 ㅋㅋ 로이최님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