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하다보면 좋은 글이 너무 많아서 시간이 부족해요. 읽은 글 epub 전송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주중에 바빴던 탓도 있고, 하루종일 빈둥빈둥 시간 난 김에 책을 볼까 하다가, 아침에 스팀잇을 열었다가 저녁 8시가 되었네요. 좋은 글이 너무 많어서 '이걸 공짜로 봐도 되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이러다 출판업이 큰 타격을 받겠어요. 차라리 능력자분께서 스팀잇을 전자책 뷰어에서 돌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편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스팀잇 자체 전자책 제작 플랫폼을 만들어도 될 것 같구요. 아래처럼 다시 읽고 싶은 글 모아놓으면, 순서대로 목차 만들고 페이지 번호 붙여서 epub로 만들고, 전송할 때 보팅파워 뺏어가면서 저자에게 보상해줘도 될 듯 해요

글 써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Sort:  

글잘쓰시는분들이 너무 많아서 행복하면서 불안초조...

전 일기나 쓰려구요.. 아니면 자주 쓰는 어플..
전문가의 등장에 일반인은 --; 틈새만 노려야죠 ㅎㅎ

스티밋의 장점이 좋은 글을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죠 ~
단점은 너무 좋은 글이 많다는 점??
개인적으로 소장할 수 있다면 더더욱 좋겠네요!

능력자에겐 어렵지 않을 것 같은데, 조급함에 자꾸 쓰게되네요^^

정리해주셔서 덕분에 전 좋은글만 쏙쏙 읽을 수 있었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더 좋은 글들 엄청 많아요^^ 요즘 잠이 줄어듭니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ㅜㅡㅜ

저도 필요한 글들은 정리해서 모아둬야겠어요! 하루에도 좋은 글들이 쏟아지니 예전에 봤던 글을 다시 보려면 찾기가 힘들더라구요ㅎㅎ

아니면, 분야별로 글 하나씩 써 놓고, 댓글 형식으로 추가하는 방법도 있어요. 본문에 쓰면 7일 제한이 걸리니 전 댓글이 더 편하더라구요. 즐겨찾기도 없는 스팀잇 ㅠ

즐겨찾기 기능이 없으니 다른 방법들이 생겨나는군요ㅠㅠ 저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봐야겠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