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8. 3월 14일 사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리얼써니입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화이트 데이가 지나버렸네요. 사탕 많이 주고 받으셨나요?
이 곳엔 발렌타인 데이만 존재할 뿐, 화이트 데이는 없습니다. (한국 일본만 있던가요?)

한국인 언니랑 간만에 보기로 했는데, 아침에 창문을 열어보니 파~란 하늘이 보였어요.
저는 파란 하늘을 사랑합니다!!!!!

원래는 몰에서 간단히 커피나 마시자고 했는데, 하늘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들떴습니다. 게다가 오늘은 왠일로 낮 기온도 26도에서 멈췄더라구요.
그래서 사디얏 비치로 향했습니다~!

평소 같으면 그냥 폰에 카드만 끼워 넣고 나갔을 텐데, 오늘은 카메라를 들고 나갔습니다.
이제 집에 그만 모셔 놓으려구요. :)


3.jpg

4.jpg

아부다비!

사막 나라 라고만 생각했는데, 이 바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나름 3분할법에 맞춰 찍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사진 잘 찍는법 3편] 카메라를 쪼개보자....

사실 눈으로 보는건 더 예쁜데, 아직 저의 실력으로는... 이런 정적인 느낌만.
어떻게 하면 더 실감나게 찍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래도 어떻게 보면 3분할이라도 건진게 어딘가 싶기도 합니다.
제 카메라는 3일 전까지 4분할에 대각선이었다는 ㅠㅠ. 저 포스트 보고 4분할 선에서 3분할을 예상하느라 힘들어 했는데, 메뉴를 만지다 보니깐 바꾸는 방법이 있더군요 -.-;;;;;



5.jpg

이것은 몰에 신고가려던 신발. 속히 말해 "차에서 내려서 레스토랑까지 신는 신발" 입니다.
비록 중고 시장에서 구했지만, 차마 모래를 묻힐 수 없어서 내내 맨발로 다녔습니다.
이 사진의 경우 3분할 법에는 맞지 않지만, 왠지 이 각도에서 찍어야 장신구가 강조되는 느낌이라.. (하지만 그 느낌은 개인적인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6.jpg

7.jpg

점심으로 먹은 팟타이와 락사. Entertainer 의 1+1은 참 좋은 문화입니다.
하지만 새우 팟타이의 초점이 어딘가 마음에 안 들어요. 왠지 눈이 나빠진 기분. -_-
조리개를 좀 더 조였어야 할까요?



8.jpg

식당에서 본 사디얏 비치의 모습입니다.
해변에서 올라오니 바다의 파란 부분이 더 잘 보였는데 사진에선 느껴지질 않네요.



점심 식사 후엔 야스몰의 라뒤레에 다녀왔습니다.
화이트 데이인데... 남편은 안 챙겨 줘도 왠지 우리 끼린 챙기고 싶은 그런 마음. ㅋ

9.jpg

10.jpg

얼마전 메뉴가 개편되서 오렌지 블라썸과 몇몇 마카롱이 사라지고, 패션 후르츠, 레몬 등이 들어왔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솔티드 카라멜은 굳건히 자리를 잡고 있어서 다행이지만.. 사실 전 로즈 페탈 보다 오렌지 블라썸(오렌지 자스민 향이 납니다!!!!!)이 좋은데, 역시 취향은 제각기 다른가 봅니다.
그나저나 마지막 마카롱 사진은 너무 뜨거워 보이네요. ㅋ 저런 매끈하고 강렬한 사진을 원한게 아닌데... -. -;;;



편하게 만나던 친구들과의 모임에 카메라를 들고 가는게 사실 쉽지는 않았습니다.
혹시 저를 이상하게 생각하진 않을까? 하는 맘이 들었거든요.

하지만 요 며칠, 자기가 주문한 음식을 찍어달라고 하는 친구들을 보며 조금은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
이렇게 연습하고 연습하다 보면, 언젠가는 음식이 식기 전 사진을 재빨리 찍는 날도 오겠죠?

Sort:  

사진들 진짜 잘찍으셨다..

감사합니다!! 😆

보통 바다사진은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싶었는데 Surf Rescue 보드의 위치와 색감이 절묘하게 사진의 재미를 더해주는것 같아요.

아부다비 저항군의 따뜻한 정서가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바다만 찍으려니 밋밋했는데, 구조대원 복장과 소품 색이 딱 눈에 띄더라구요. 😊

이제 뭐.. 배우실게 없네요...

하산~!!

아 어쩜 이리 한결 같으신지 ㅋㅋ

첫번째 사진은 제 맘에 쏙 드네요.
하늘이 와, 가슴이 뻥 뚫리네요.
바람이 불겠죠. 해변에는.
저 해변 어디쯤 파라솔에 누워 솔솔부는 바람맞으며 푸른하늘과 파란바다를 보고 싶다는 욕구가 막, 그냥 막 생기네요.

@hsuhouse0907 님의 칭찬과 '하산'하라는 말은 저항군 한명을 없애보려는 의도로 보이네요. 여우같은 지략입니다.

저항군의 군자금에 보태시라구 작으나마 보팅하고 갑니다.

우와. 맞아요.
이 날은 바람이 솔솔 불고 날도 안 덥고, 딱 파라솔에 누워있기 좋은 날이었어요. :)
저는 사진이 너무 정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와..써니님 잘찍으시는데요?
이것이 족장님의 힘인가..

많이 늘었죠!!!!!!! 😆

사진모르는 제가 볼적에는 그냥 좋은데요 바다도 이쁘고 먹거리조차도 이뻐 보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어젠 바람이 많이 불어 파도도 많이 치는 상쾌한 날이었는데, 찍힌 사진은 평온해 보여서요. :)

이렇게 포스팅에 첫번째 보팅과 댓글을 달아보네요!!
며칠 정신없이 바빠서 리얼서니님과 족장님 포스팅이 어떻게 되셨는지 살펴볼 겨를이 없었는데 피드를 여는순간 딱! 그것도 그간 갈고 닦으신 넘나 예쁜 +_+ 색깔의 바다와 하늘 사진들과 함께 말이에요.
구경 잘 하고 갑니다!!^^

라고 생각했으나... 댓글을 너무 길게 쓴 모양이에요 흑흑 ㅎㅎㅎ

ㅋㅋㅋㅋㅋ 무슨 말씀이신가 했는데 앞서서 글쓰기를 누른 분들이 계셨군요!
칭찬 감사합니다~ :D 가끔 아부다비 사진 올려볼께요.

ㅋㅋㅋㅋㅋ 제가 첨 클릭할땐 정말 보팅도 댓글도 암것도 없었거든요.
그래서 아무도 밟지않은 흰 눈을 밟는 마음으로(왜냐하면 첫 댓글 달아본 적이 한번도 없어서 ㅠㅠ) 빨리 쓴다고 썼는데... 담부터 첫댓글은 그냥 1뜽! 뭐 이런걸로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부다비 사진 자주 올려주세요! 하늘과 바다색이 환상적이네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밟지 않은 흰눈이라.. 갑자기 밟지 않은 흰 눈을 포스팅 하고픈 생각이 드네요 ㅋㅋ
아부다비는 사진 찍는대로 종종 올릴께요.😆

와... 바다색상이 예술입니다!!!
사진은?? 더 예술이네요!!

감사합니다! 여기 바다가 참 예쁜데 매번 안 예쁘게 찍혀서 아쉬웠어요. 역시 사람은 배워야 하는듯요.

저도 저 3분할 보고나서부터 맨날그러고 있다는....ㅋㅋㅋㅋ
그나저나 정말로 리얼써니한 하늘이군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이번주는 갑자기 리얼써니한 하늘이 계속 되네요. 아마 곧 리얼핫한 데저트 월드가 되겠죠 ㅜㅜ

그나저나 3분할 ㅋㅋㅋ 역시 초보에겐 엄청난 축복인듯 합니다.

역시 중동 바다는 색이 정말...대단해요.
예전에 어떤 분이 예멘 가서 찍으신 페르시아 만 바다 사진 보고 깜짝 놀랐었는데, 아부다비 바다도 어마어마하게 이쁘네요 ;ㅁ;

그쵸!!! 게다가 술과 함께 즐기는 프라이빗 비치. 가족과 소풍가기 좋은 퍼블릭 비치도 있답니다.
같은 바다인데도 색이 변하기도 해서, 기회가 되면 다른 모습도 보여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51.02
ETH 2508.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