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이런 거였군요. 그냥 감으로 찍어댔는데 저런 쉬운 방법이.. 감사합니다~

한번 찍어보세요~ ^^*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3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7
Server time: 05:59:59
Account Level: 0
Total XP: 82.55/100.00
Total Photos: 14
Total comments: 9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완전 사진 관심 많은데 팁 감사합니다 포스팅 기댕할게요

님들 이러지마세요..... ㅠㅠ;

아앗 완전 꿀팁!!!
@홍보해
사진 찍을때 마다 남편을 어디에 둬야 하나 고민했는데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어 그런데 질문이.. 따님은 키가 작으셔서 오른쪽 아래에 두시면 딱 이쁜 것 같은데, 성인이 서 있을 경우 어디에 둬야 할까요?

옛말에 그런말이 있지요...
말리는 시누이가 밉다고... ㅠㅠ;

어 그런데 질문이.. 따님은 키가 작으셔서 오른쪽 아래에 두시면 딱 이쁜 것 같은데, 성인이 서 있을 경우 어디에 둬야 할까요?

이건 다음 포스팅 쓰라고 미끼를 던지는거지요??? ㅠㅠ;

@hsuhouse0907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realsunny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왜....왜...... 오셨어요 ㅠㅠ;

오셔서 감사합니다....

구체적 예제가 있으니 입문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안 망할듯요. ^^

아..... 망해야하는데....

역시 사진찍는 것도 기술이 필요한거 같애요.ㅎ

약간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

널리널리 흥하는 소리가 들리는듯 합니다.
이웃분의 리스팀 타고 덕분에 좋은 글을 보게되었네요

어느분의 리스팀인지.... 저에게 살짝 이야기 해주실수 있나요???

@realsunny 님의 리스ㅌ.... 잠시만요 그런데 이건 살짝 알려드리는게 아닌거 같네요 ㅎㅎ

알겠습니다... 비밀로 해드릴게요 ㅋㅋ

이 글 절대 안망할것 같아요..
사진찍는것은 이제 많은 사람들의 일상이 되어버렸으니 사진을 잘 찍고 싶은 사람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를 포함해서요!
좋은 글 잘봤습니닷 +_+

일단 감사합니다......

요즘 컨텐츠를 만들라면 기본 사진은 찍어야 하니...
이런글이 도움이 된다니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이글이 망해야.. 다음글이 안올라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는 걸 모두 내놓아주시지요..(협박)

아직은 망한듯 보입니다 ㅋㅋㅋㅋㅋ

4편 쓰고 계시죠???? ㅎㅎㅎ

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7.29
ETH 3164.8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