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얼써니 in Abu Dhabi] 3월 14일 사진

in #kr7 years ago

이렇게 포스팅에 첫번째 보팅과 댓글을 달아보네요!!
며칠 정신없이 바빠서 리얼서니님과 족장님 포스팅이 어떻게 되셨는지 살펴볼 겨를이 없었는데 피드를 여는순간 딱! 그것도 그간 갈고 닦으신 넘나 예쁜 +_+ 색깔의 바다와 하늘 사진들과 함께 말이에요.
구경 잘 하고 갑니다!!^^

Sort:  

라고 생각했으나... 댓글을 너무 길게 쓴 모양이에요 흑흑 ㅎㅎㅎ

ㅋㅋㅋㅋㅋ 무슨 말씀이신가 했는데 앞서서 글쓰기를 누른 분들이 계셨군요!
칭찬 감사합니다~ :D 가끔 아부다비 사진 올려볼께요.

ㅋㅋㅋㅋㅋ 제가 첨 클릭할땐 정말 보팅도 댓글도 암것도 없었거든요.
그래서 아무도 밟지않은 흰 눈을 밟는 마음으로(왜냐하면 첫 댓글 달아본 적이 한번도 없어서 ㅠㅠ) 빨리 쓴다고 썼는데... 담부터 첫댓글은 그냥 1뜽! 뭐 이런걸로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부다비 사진 자주 올려주세요! 하늘과 바다색이 환상적이네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밟지 않은 흰눈이라.. 갑자기 밟지 않은 흰 눈을 포스팅 하고픈 생각이 드네요 ㅋㅋ
아부다비는 사진 찍는대로 종종 올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