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qrwerq, steemit] '생각의 가치'보다 '활동의 가격' (1/4)

in #kr6 years ago

글이 참 잘 정돈되어져 있어서 읽는동안 즐거웠습니다. 생각의 가치, 소통의 가치, 평가의 가치가 균형이 이루어지면 참 행복할터인데 내가 평가하는 나의 활동과 남이 평가하는 나의 활동의 합이 그대로 스팀잇에 나타나지요. 그래서 아이러니지요. 인정할수밖에 달리없지요.

답은

그냥 즐긴다

저는 이렇게 결론내렸습니다.

Sort:  

그렇습니다. 그리고 사실 스팀잇에서 특이할 만한 사항중 하나가 바로 '합' 이라고 생각합니다. 평균도 조절도 아닌 '합' 말이지요.

즐긴다: 가장 명쾌한 결론이지만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덕업일치의 삶을 추구하거나, 무조건 수행해야하는 '일'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긴 일이라고 생각이 들었으면, 이렇게 계속해서 길게 리플을 달고 있을리가...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5.44
ETH 2745.8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