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인이 되기 위해 익혀 두어야 할 필수적인 한가지 마음 상태.

in #kr6 years ago

이시스샘, 혹시 천가지감 릴레이에 동참해주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참여하신다면 영광입니당. 참여자 분들께서 한바퀴 돌았는데 또다시 지목하는 것이 부담들 되시는 것 같아서요. 참여의사를 밝히신 분들 몇분은 현재 휴면중이시고요. 조만간 제가 중간정리를 포스팅할껀데 참여해주신다면 영광이겠습니다. 제가 참가자분 몇분을 더 찾아가고 있거든요.

[天歌之感] 중간정리(서론~2장) /부제: |歌| 세기말 크라잉넛 아르주나에게 짖어댄다

Sort:  

소중한 제안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바가바트 기타 정말 좋은 글 많이 읽었습니다. 마음은 참여하고 싶습니다. 굴뚝입니다. 그런데 제가 지금 치병중이라, 게다가 블로그도 계속 말썽이라 정상적인 보팅이나 댓글달기 등이 계속 문제가 생겨서 스트레스 입니다. 무엇보다도 치병중이라 많은 활동을 하지 않으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스팀잇도 하지 말아야 하는데 계속 하면서 내적 갈등이 좀 있는 상태입니다. 상황이 이러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하고 싶음 쪽으로 마음이 더 기울이지면 그때 제가 또 낄데 없는지 여쭤보겠습니다. 좋은 글들 그리고 좋은 활동들 늘 고맙고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걱정이네요. 몸속의 악동이 이시스샘을 괴롭히나보군요. 그 악동을 잘 보다듬으셔서 그들이 고만 괴롭히길 기원할께요. 천가지감은 언제나 열려있지요. 제가 결정권을 가진게아니라 저는 진행되도록 윤활류 역할만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