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2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결과 발표 - 발생한 팔로우 약 700회

in #kr7 years ago (edited)

sig.png

안녕하세요 @peanutbutter 땅콩버터입니다. 저는 어제 설 상여로 받은 선불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ㅠㅠ 마음이 굉장히 아프지만 카드를 주우신 분이 좋은 곳에 썼으리라 믿습니다..

참고로 이 글은 보팅 봇에 대한 실험을 진행하고 있는 글이며 실험 진행에 사용된 비용 외 추가로 얻은 이익은 이벤트로 환원할 예정입니다.


# [제 2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이벤트 EVENT for Newbie 이벤트는 팔로워를 늘리기 힘든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 인원 : 44명
이벤트로 발생한 팔로우 수 : 약 700회

이번에도 많은 뉴비님들이 참여해주셨고 의미있는 팔로우가 발생해서 기쁩니다. 이것이 앞으로 스팀잇 생활에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러면 바로 이벤트의 결과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reo01 님 43회
@mystory03 님 42회
@gochujangkim 님 41회

newbie2.png

축하드리고 많은 팔로우 감사합니다. 이 세 분께는 각 1SBD씩 송부했습니다.

이벤트는 반드시 진행 방법을 따라주세요. 댓글에 '모든 분을 팔로워했습니다'라고 말하셔도 알 길이 없습니다. 다음 참가부터는 꼭 진행 방법을 따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계속해서 원활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시행착오를 겪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게 리스팀과 보팅,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무으리


참여율이 조금 떨어지긴 했지만 저번보다 조금 더 질서정연하게 잘 진행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10시까지 시간을 정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tag1.png

Sort:  

현재 보팅 봇을 활용한 실험중입니다 : )

오~ 감사합니다. 처음 받은 스팀이라 이걸 어떻게 해야하는지 또 알아봐야 되네요 ^^ 거기다 팔로워도 좀 늘었어요. 상금을 한 번 받아서 다음 이벤트에서는 팔로우 하고 간단한 인사말만 남길게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지갑에 보면 스팀달러 1달러가 있어요^^. 근데 같이 보내신 메시지는 어디서 보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어요. ㅜ ㅜ 도와주세요.

자문자답ㅜ ㅜ 모바일로 보면 지갑 최 하단에 보내신 내역만 있는데 앱으로 보니깐 메세지까지 보이네요. 왜그런지 ^^ 암튼 감사합니다

아하.. 저는 항상 웹으로만 봐서 몰랐네요. 스팀 달러 받으신거는 스팀파워로 바꿔보세요! 스팀파워가 낮으면 Bandwidth(대역폭) 때문에 활동이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 연구 중이에요. ㅜ ㅜ

맙소사 어쩌다가 선불카드를..ㅠㅠㅠㅠㅠㅠ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chrisjeong 님 위로 감사합니다 ㅠㅠ..

스팀잇을 위안 삼아야겠어요

You got a 59.53% upvote from @bid4joy courtesy of @peanutbutter!

다음 이벤트때는 저도 참여하고 싶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갑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다음 이벤트 때 꼭 참여해주시길 !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1.51 % from @appreciator thanks to: @peanutbutter.

선불카드 분실 ㅠ ㅠ안타깝군요~

@ssumj 님.. 너무 뼈아픈 손실입니드아 ㅠㅠ 제 실수이니 어쩔 수 없죠

This post has received a 1.13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peanutbutter.

오우 이걸 2회차는왜 못 봤을까요 ㅠㅠ
다음회차도 응원합니다.^^

팔로우 합니다. ^^

@hodolbak님 다음 회차에 또 참여해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801.93
ETH 2252.3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