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제 2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결과 발표 - 발생한 팔로우 약 700회

in #kr7 years ago

오~ 감사합니다. 처음 받은 스팀이라 이걸 어떻게 해야하는지 또 알아봐야 되네요 ^^ 거기다 팔로워도 좀 늘었어요. 상금을 한 번 받아서 다음 이벤트에서는 팔로우 하고 간단한 인사말만 남길게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Sort:  

지갑에 보면 스팀달러 1달러가 있어요^^. 근데 같이 보내신 메시지는 어디서 보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어요. ㅜ ㅜ 도와주세요.

자문자답ㅜ ㅜ 모바일로 보면 지갑 최 하단에 보내신 내역만 있는데 앱으로 보니깐 메세지까지 보이네요. 왜그런지 ^^ 암튼 감사합니다

아하.. 저는 항상 웹으로만 봐서 몰랐네요. 스팀 달러 받으신거는 스팀파워로 바꿔보세요! 스팀파워가 낮으면 Bandwidth(대역폭) 때문에 활동이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 연구 중이에요. ㅜ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921.46
ETH 2250.39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