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스팀페이 첫 사용!! 포근함이 느껴지는 선유기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KakaoTalk_20180428_001257075.png

어제 학교에서 과제하느라 몇시간 못자고, 오늘 아침까지 계속 바빴는데요,

지친 제게 잠시 힐링할 시간을 주기 위해, 몇 분이 모인다고 했던 선유기지로 향했습니다!

두번째 가는거라 발걸음이 가벼웠네욥 ㅎㅎ


선유기지에 들어가니, 역시나 입구를 기준으로 오른쪽 구석에는

선유기지 공식 NPC 꼬드롱님이 계셨습니다.

역시나 우리를 반겨주는 건 NPC죠? 여러번 봐도 반갑습니다.

처음 갔을때는 @kindbreeze, @ccodron, @baebaeyurim, @kilu83, @hopeingyu님이 있었는데,

@baebaeyurim님은 제대로 인사드린 것이 처음이었습니다!

역시나 소문대로 설현 닮으신...!!

짐이 조금 무거워서였는지 더워서 우선 음료수를 시키려고 했는데,

생각난 김에 스팀페이를 한 번 써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asbear님께서 개발하신 스팀페이, 이미 다른 분들께서 후기를 올리셨지만,

실제로 써보니 너무나도 편했는데요! 스팀페이로만 결제가 가능한 스팀라떼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506_192024896.jpg

체감상... 약 10초? 정도만에 결제까지 완료되었던 것 같아요!

이럴수가.... 뚜둔!! 저에겐 너무나도 신세계였습니다....ㅠㅠ 정말 감사드려요 애즈베어님!

KakaoTalk_20180506_191852247.jpg

그리고 잠시 후에 나온 스팀라떼...! 색깔 넘나 예쁜걸요!!!

확실히 스팀라떼는 그 이름만큼 오묘한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한참 담소를 나누다 보니

@woogie1018님과 @hyeheyhye님께서 오셨습니다!

이거이거 또 지난 선유기지 밋업?처럼 약속은 하지 않았지만, 밋업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ㅋㅋㅋㅋ

당연히 스티미언들이 모였으니 사진은 꼭 찍어야겠죠?

KakaoTalk_20180506_191850962.jpg

먼저 와있던 사람들끼리!
역시 센터는 누구다? @ccodron <- 무료 사진 찍기 NPC인것 같아요

그리고 후에 오신 두분까지!

KakaoTalk_20180506_214054797.jpg

긴 시간은 아니었지만, 정말 즐거웠어요! 역시 스티미언의 성지답게 선유기지는 오늘도 핫했습니다...☆

KakaoTalk_20180506_191851983.jpg

@ccodron님의 카네이션 그려주기 이벤트에 당첨된 @hopeingyu님의 그림 전달식(?) 도 있었답니다 ㅎㅎ

첫번째 youth 밋업을 주최하느라 고생한 친구 @hopeingyu와도 사진을 찍었어요!

KakaoTalk_20180506_191851591.jpg

제가 급히 가야 할 일이 있었어서 잠시 뒤에 오기로 했던 @grapher, @zenigame, @piggypet님과는 약간의 차이로 엇갈리게 되었는데요, 넘나 아쉬웠어요ㅠㅠ

특히 우리의 와카와카 최강동안 그래퍼님을 만나지 못한 건 정말 ㅠㅠ

형님 다음번에는 꼭 뵙겠습니다@_@

전날 과제하느라 힘들었던 것이 싹 가시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포근한 스티미언의 성지 선유기지, 조만간 또 찾아가겠습니다~.~

Sort:  

부럽다 유쓰 ㅠ

헛... 만일 유스가 아니시더라도, 소통 많이해주세요!!ㅎㅎ

스팀라떼 너무 예뻐요 :-D 강릉에서 마셨던 오리카페 라떼 느낌이네요! kr-youth 파이팅!

오리카페요?? 갑자기 궁금해집니다..ㅎㅎㅎ
까페 투어하는 것 진짜 좋아하거든요!!
@hyunyoa님도 나중에 한 번 가보셔요~ 스팀잇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오늘 재밌었습니다~~!! 스티미언의 성지 선유기지로 많이들 찾아와주세요 ~~^^

우리 비율 갑 형님...짧은 머리도 잘 어울려요!!ㅋㅋㅋㅋ 멋짐..

맨 처음 갔을 적 먹은 라떼로군요. 민트를 꽤 좋아하는지라...ㅎ

역시나 우리를 반겨주는 건 NPC죠?

에서 짐작은 했습니다만...ㅎ 주말이다보니 베베님도 계셨나보군요.
밋업이 아니었더라도 가면 밋업되는 선유기지..ㅎ

ㅋㅋㅋㅋㅋㅋ NPC설이 이제 점점 증명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네! 베베님도 계셨어요 ㅋㅋ 같이 얘기하면 시간 가는줄도 모르겠더라구요
선유기지는 그냥 가면 밋업이 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피넛 콩콩 귀여워요 ㅋㅋㅋ
스팀결제는 정말 신기한데요~!! 저도 언젠간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아는분이 피넛님뿐이어서 피넛님 방문하실때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콩콩!!
저도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이제 돌아오시면 한번 가시죠~ 안내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곧 돌아오실 때 되지 않으셨나요?!

저 지금 잠깐 한국에 들어왔있어요..ㅎㅎ 다음주 월요일에 다시 세부 들어가게 되었어요. 8월말이나 9월초에 들어올 것 같아요! : )
선선한 가을에 밋업 꼭 참석할게요. 피넛님이 저좀 .... 끼워주세요..ㅎ.ㅎ

앗? 그 사이에 한번 선유기지가실까요..?ㅠㅠ 들어오신지도 모르고있었어요..

아 ㅋㅋㅋㅋ만나서 넘 반가웟어요 피넛님 youth 응원합니다

헛... 누나라고 불러도 되나요??
저도 뜻밖의 만남에 너무 반가웠습니다!!
파티룸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ㅎ

선유기지를 가셨군요!ㅋㅋㅋㅋㅋㅋ

네! 어제가 두번째였습니다 ㅎㅎ
이제 슬슬 편안함이 늘어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자주 봅세~ ㅋㅋ 땅콩스~~

되게 자주 보는 느낌이야 ㅋㅋㅋㅋㅋ
다음 번엔 길잃지 말고!

다들 성지순례하기는 군요. 땅콩님도 성지순례하시고..
부산에도 테이블세터 성지가 있는데 여긴 소식이 많지 않네요.

네! 사실 어제가 두번째였습니다!ㅎㅎ
아직 부산은 잘 알려지지 않아서인가요 ㅠㅠ
선유기지는 거의 아무때나 가도 스티미언이 있을정도인것 같습니다....!

아앗!!! 다녀오다니 ㅠㅠ

ㅋㅋㅋ누나 나 두번째야 누나는 언제 가려고! 서울 올라갈때 들러야지 않것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