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업후기] 스팀페이 첫 사용!! 포근함이 느껴지는 선유기지

in #kr6 years ago

피넛 콩콩 귀여워요 ㅋㅋㅋ
스팀결제는 정말 신기한데요~!! 저도 언젠간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아는분이 피넛님뿐이어서 피넛님 방문하실때 한번 가보고 싶네요 :)

Sort:  

콩콩!!
저도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이제 돌아오시면 한번 가시죠~ 안내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곧 돌아오실 때 되지 않으셨나요?!

저 지금 잠깐 한국에 들어왔있어요..ㅎㅎ 다음주 월요일에 다시 세부 들어가게 되었어요. 8월말이나 9월초에 들어올 것 같아요! : )
선선한 가을에 밋업 꼭 참석할게요. 피넛님이 저좀 .... 끼워주세요..ㅎ.ㅎ

앗? 그 사이에 한번 선유기지가실까요..?ㅠㅠ 들어오신지도 모르고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