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발표] 꼬드롱의 스케치북_카네이션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503_005808326.jpg

안녕하세요. 꼬드롱입니다!

지난번에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카네이션 그림 증정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당첨자를 발표하려고 해요!!! 이벤트를 걸고 생각보다 많은 불효자(?)들이 계셔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 다들 이번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께 사랑한다 한마디씩 하시고 부모님과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특히 본인을 불효자라 칭한 자들...앞으로는 효자가 되어봅시다 ㅎㅎ
@grapher , @yespainnogain , @bookkeeper , @asflow , @swsw3073 , @teagarden

IE001157384_STD.jpg
원하시는 지옥도...



자, 그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해 볼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축하드립니다!!!
앞서 공지드린대로 발송은 월요일에 해서 어버이날 받지 못할 수 있어요..ㅠㅠ
주소는 오픈카톡방 요기로 들어오셔서 알려주세요.
최대한 일요일안에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번에 보내고 싶어요...)

Sort:  

기쁜거 맞죠? ㅋㅋ

어머니께 보여드렸는데, 엄청 기대하고 계세요! :D

뜻 깊은 행사네요. 어버이날 선물.. 저도 고민해 봐야겠어요.

ㅋㅋㅋ사실 저도 아직 준비 못했어요 ...!!! 아직 남았으니 함께 고민해봐요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당첨된 분들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하면서 저도 기분 좋고 뿌듯해져요 ㅋㅋ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효자 불효자를 왔다갔다하느라 참여도 못한 ㅠㅠ

ㅋㅋㅋ왜 왔다갔다하세요 ㅋㅋㅋ 한가지만 하세요 ㅋㅋ 이왕이면 좋은쪽으로 ㅋㅋ

역시 만능 재주꾼...!!
그림에 게임에 당구도 잘하고!! 술도 잘마시고...
도대체 못하는게 뭐죠...

못하는건 찾아보면 있겠지만 굳이 생각해보지 않아서 ....허허 ㅋㅋㅋ 뭐든 잘하는걸로..!!

드롱형 불효자(?)이 는 뭐얏!

효자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글씨가 자꾸 먹히네요 ㅋㅋㅋㅋ 비지같은데서 쓰면 진짜 자주 저러는듯 ㅠㅜ 언능 수정하겠습니다 ㅎㅎ 효자이 되세요 ㅋㅋㅋㅋ

불효자는 웁니다ㅠㅠ

ㅠㅠ 울지마세요 ㅠㅠ 이제 효자가 됩시다 ㅋㅋ

지옥도는 누가 받을지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ㅋ
어버이날에는 외식을 해야겠습니다 :)

ㅋㅋㅋㅋㅋ 어버이날 전에 내려가는거 맞죠? 탕진잼하느라 못내려가는거 아닌가 몰라

다행히도 탕진잼하다가 어버이날 전에 귀가완료.. ㅋㅋㅋㅋㅋㅋㅋ

고오맙습니다!!
고생많으시네요~~~ 복받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복 많이 받으세용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991.35
ETH 2418.60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