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스티미언의 성지 선유기지를 가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지금에야 집에 들어왔네요ㅠㅠ

오늘은 정말 많이 돌아다닌? 하루였습니다.

투데이 포스팅은 금일 있었던 밋업에 대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보다 한참 먼저 쓰신 @ccodron님의 꼬드롱의일상-어쩌다보니 행복한하루 를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착한 동생을 봤나요ㅎ.ㅎ)


학교 수업을 듣고, 바로 당산역 근처에 있는 우리 스티미언들의 비밀기지, 선유기지로 향했어요.

KakaoTalk_20180426_004236277.jpg

당산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조금 안되게? 걸으면 나옵니다~ 별로 멀지 않아요!

KakaoTalk_20180426_004235881.jpg

사실 점심때쯤에 가서 조용히 책좀 읽다가 꼬드롱님을 만나려고 했는데,

유리 너머를 보니, 읭? 많은 분들이 계시더군요....

솔직히 너무나도 당황한 나머지, 문도 한번에 못열었습니다...읍

"오늘 밋업 원래 있었나요?"
"아..아녀 저는 잠깐 커피마시려고 들렀어요"
"어.. 저돈데"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어찌된 일?

KakaoTalk_20180426_004234596.jpg

주인장이신 @kindbreeze님을 제외하고도 @innovit님, @ccodron님(후광 무엇?), @joenghwa님, @rudolph님, 그리고 @yong2daddy님까지.. 이게 가능한가요.. 확실히 스티미언의 성지가 된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그래서 우선 얼떨떨한 기분으로 스티미언 무료 커피 16번째!를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20180426_004235571.jpg
정말 잘 마셨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밋업 후기에서 많이 보였던 진짜 스티미언의 비밀 장소인 지하로 내려갔습니닷

살짝 풍기는 방향제 향기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저를 반겨주었구요,

KakaoTalk_20180426_004235187.jpg

프로젝터에서는 예쁜 영화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사진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하는 그 아늑함...!

만화책도 좀 있어요!!

KakaoTalk_20180426_004235394.jpg


그렇게 예상에 없던 스티미언의 밋업을 마치고,

꼬드롱님에게 당구를 한 수 배우러 갔습니다.

우선, 그 지역 주민이신 드롱님이 당구장 사장님과 인사를 주고받는 것, 슬리퍼로 갈아신는 것, 큐대를 고르는 것만을 보고 이미 꽤 묵직한 내공의 향기를 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봤구요. 물론 제가 잘 못쳐서 좀 많이 봐주시긴 했지만, 3구치는 여자는 걸크러시를 느끼게 하기에 정말 충분했습니다. 정말요

제가 학원일을 가야 했기 때문에 조금 급하게 나온게 너무나도 아쉬웠네요.

사실 다 좋았지만, 저에게 이런저런 도움이 되는 얘기를 많이 해주신 @ccodron님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팬, 아니 동생입니다 이제 ㅎㅎ

앞으로도 선유기지 @seonyu-base의 번창을 기원하구요! 스티미언 분들도 많이 모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밋업 정말 즐거웠어요!!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ㅋㅋㅋ책읽으라고 잔소리했는데 좋게 들어주셔서 제가 다 감사하네요 ㅋㅋㅋ 게다가 깨알 홍보...:) 당신을 꼬땅콩으로 임명합니다

음.. 원래 잔소리에는 양분이 많이들어있...ㅈ읍읍
핫핫 기분이 좋네요!! 학교 끝나자마자 달려간 보람이 있숩니닷 ↖^^↗

선남선녀 스티미언 밋업이었네요.
즐거우셨을 것 같아요.ㅎㅎ

모든 분들이 사진과 실물이 똑같으셔서.. 놀랐습니닷.. 다 멋진 분들이셨어요!

날이 좋았나봐요. 요즘 선유기지 좀 많이 핫하드라고요.ㅎ
전 어제 저녁에 들렀는데, 선유기지 한 장소로 엇갈림과 만남이 교차하네요.ㅎㅎ

너무나도 뜨겁습니다...ㅋㅋㅋ선유기지를 피드에서 하루에 한번 이상 보는 것 같아요...
이런 혁신적인 도전, 열린 마음을 가지고 계신 분들 덕분에 아지트가 하나 생긴 기분이에요!!
하하.. 어제 저녁에 들리셨군요! 왠지 얼마 되지 않아 또 뵐 수 있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

성지에 다녀오셨네요 ㅎ

넵ㅋㅋ 진짜 성지입니다 이제... 시험도 끝나서 딱 다녀왔는데 낮에 가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한적하고 오랜만에 여유도 느껴보고요!! 타나마님은 실습중이신가요~?

스티미언 성지 꼭 가보고 싶네요^^

하하.. 반갑습니다!
꼭 가보세요!
kindbreeze님께서 kind하게 맞아주실겁니다ㅎㅎ

정말 선유기지는 스티미언들의 성지가 되어버렸네요 ^-^ ㅎㅎㅎ
거기서 또 우연히 만난 많은 스티미언분들도 대단하고요 ㅎㅎㅎ
저도 꼭 시간내서 몰래 한 번 다녀와봐야겠습니다 ^-^
즐거운 일상 글 보여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앗 뉴위즈님 감사합니다!
저도 예상치못했던 만남이라 조금은 당황스러웠지만 그만큼 재미도있었습니다ㅎㅎ
한번 꼭 다녀오시길 바라요!

이정도면 선유 사랑방이네요 ㅎㅎㅎ

사랑방 표현이 정말 정감가네요! 좋습니당ㅎㅎ
스티미언들이 모이는 사랑방.. 이야기도 나누기좋게 구조가되어 있어욥..ㅋㅋ

어제루돌프옆에있던 사람이예용 ㅎㅎ
루돌프꺼가떠니 댓글이보여서
왔어요~

오 정화님 안녕하세요!
어제 정말 깜짝놀란거아시죠..?
첨에 문도 제대로 못열었다는ㅠㅠㅠㅡ

근무지가 합정인데, 점심시간에 함 들러볼까봐요.
저녁에는 따로 시간 내기가 쉽지 않아서...

엇 맞네요! 도리안님 합정에서 근무하시는데 한번 짬내서 들러보세요!!
스티미언 무료커피도 한잔 즐기시구욥~.~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18.49
ETH 2445.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