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함을 일상으로] 소중한 분들께 드리는 감사의 마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KakaoTalk_20180428_001257075.png

오늘은 얼마 전에 했던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100일 조금 넘은 스팀잇 생활을 하면서 저와 소통해주시고,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표현을 드리는 포스팅을 올려보고자 합니다.

물론 제가 글을 매일 올리는 것에 비해 성장속도도 느리고, 다른 분들께 인기가 많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이분들이 계시지 않았더라면, 저는 아마 중간에 질리게 되어 스팀잇을 그만두게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는 마음을 약간 티내보고자(^^)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 글은 오직 감사한 분들께 드리고 싶은 마음이기 때문에 다른 글은 쓰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딱딱하게 쓰지는 않겠습니닷!!


@angelmin
유일하게?(맞나..요?) 만난 스티미언이 저죠?? ㅎㅎ 저랑 가입시기도 정말 비슷하고, 완전 초보 뉴비였을 때부터 0.00의 보팅을 나누며 소통해왔던 엔젤 누나! 항상 운동도 열심히 하고 직접 만나서 이야기해보니 닉네임 그대로 천사같은 맘씨를 가진 분이란 걸 새삼 느꼈습니다! 중간에 잠깐 공백기가 있었지만, 다시 돌아와서 열심히 활동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좋은 책, 운동 추천 부탁드려욧 책 선물 받은거 고마워요!! 깔깔

@aperitif
우리 유스의 젊음을 담당하고 있는 우리 형님! 일도 하면서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주류덕후(?), 마라톤까지.. 도대체 못하시는게 무엇입니까.. 그리고 웃을 때 너무 예뻐요! 저랑 친구라고 해도 믿을듯... 담번 밋업 때 만나면 더 많이 얘기했으면 합니닷~

@baejaka
작가님 덕분에 정말 예쁜 엽서 10장도 받고, 지금까지 받은 엽서에 저와 친분이 생긴 스티미언 3명에게 그 분들에게 맞는 글귀를 적어 전달했습니다! 다들 제 글귀보다는 작가님의 사진에 더 매료된 듯 했습니다!! 앞으로 남은 7장도 정말 의미있게 써보려고 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bumblebee2018
범블비님 덕분에 한달 동안 쌩초보 뉴비를 잠시나마 탈출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때는 정말 제 글 자체도 인기가 없고, 보팅파워도 낮고, 심지어 대역폭 때문에 글을 쓰지 못할 때도 많았는데, 그 때 임대받았던 200스파는 시간이 흘러도 기억에 가장 남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게요!! 감사합니다~~

@ccodron
누나는 뭐.. 평소에도 연락을 자주하니까 생략..! 은 넝담ㅋ이고 지금까지 스팀잇에 입문하고 봤던 사람 중에 가장 신기한(=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해! 내가 잘 알지 못했던 분야에 뛰어들어 일을 한다는 것 자체가 경이로워. 심지어 실력도 뛰어나..ㅋㅋㅋ 진짜 멋있음! 많은 사람들이 선유기지 NPC라고 하지만, 그 시간 외에는 정말 그 누구보다도 바쁘게 지내고 있다는거 알고 있으니 너무 무리해서 아프지만 맙시다~~ 그리고 아끼는 동생으로 생각해줘서 정말 고마워! 담에 당구 또 가르쳐주3

@chkim4431
제가 스팀잇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소통 자주해셨던 것 정말 감사하게 생각해요!! 생각해보니 아직도 기프티콘을 사용하지 않았네요ㅠㅠ 6월까지였으니까 그전에는 사용해보려고 합니다!!ㅋㅋㅋ
그리고 취미로 하시는 퀼트는 정말 취미 수준이 아니에요.. 판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ㅋㅋ 앞으로도 쭉 소통 부탁드려요!!

@danbain
아직까지 실제로 뵙지는 못했으나, 지난 선유기지배 스타리그에서 프로 해설자와 맞먹는 해설 솜씨 정말 잘 봤습니당 ㅎㅎ 그리고 제가 전공하고 있는 분야에 종사하고 계시다는 얘기를 듣고 정말 나중에라도 꼭 뵙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스팀잇에서 시도하고 싶어하시는 것들 다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ddugy
요즘 스팀잇을 거의 안하는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스티미언들 중에서 내가 최초로 오프라인에서 만났던 친구! 처음에 너를 봐서 그런지 이제는 밋업으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게 그렇게 두렵지는 않은 것 같다 ㅋㅋ 고마워
그나저나 이제 바쁜척 그만하고 다시 활동 시작하시죠!!ㅋㅋㅋㅋ

@fur2002ks
독거노인님, 솔직히 팔로우하고 알게 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종종 제 포스팅에 찾아와서 소통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매주 이벤트도 진행해주시고, 어제까지는 @floridasnail님의 이벤트에도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시느라 정말 고생하셨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제 허접(?)한 글을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 앞으로도 자주 와주셨으면 좋겠다는 작은 소망이....ㅎㅎ

@ghdcks10
형도 유스의 원년? 멤버로서 아직까지 만나보지는 못했지만, 편하게 느껴지는 형들중 한명이라고 생각해요..ㅋㅋㅋ 냥이에 대한 사랑도 정말 많고, 노래도 잘하고, 글도 잘쓰는 형.. 정말 부럽습니다!! 유럽여행 이제 막 시작했는데, 너무 즐거워 보여요!! 기념품은 필수입니다 장난이구영, 그곳에서 정말 잊지 못할 추억 만들고 돌아오셨으면 좋겠네요!

@glorias
베일에 가려진, 그래서 더 궁금한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 어그로리아님!! 정말 궁금한데 너무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시네요ㅠㅠ 키보드 워리어라고 하시는데, 진짜 그렇지는 않으시겠죠??ㅋㅋㅋ
어쨌든.. 자주 소통하러 와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유스방에서의 그 존재감은 계속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닷 크크..

@grapher
단연컨대 유스의 동안 선두주자.. 진짜 형이 지금 제가 못봤던 사람들 중에서 가장 보고 싶은 분입니다 ㅋㅋㅋㅋ 항상 새벽을 하얗게 불태우는 형님.. 영화를 보러 300km를 넘게 달려 용아맥을 가는 우리 형님.. 형의 영화 리뷰 글을 보면 영화를 보고 난 다음에 궁금했거나 헷갈리는게 말끔히 해소돼요 정말..ㅋㅋ 마블 마스터 인정!! 다음번에 아이맥스영화보러 용산 오시면 제것도 예약해주세여.......같이좀 봅시다..ㅜㅜ

@happylia
해피리아님도 예전부터 저랑 소통 많이 해주셨었는데, 세부에 가계시느라 직접 뵙지는 못했죠! 하지만 자주는 아니더라도 올라오는 포스팅만 보면 제가 필리핀에 가있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ㅎㅎ 다음에 한국 오시면 선유기지 같이 가요!! 거기서 즐거운 추억도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닷^_^

@hopeingyu
미래의 여행사 사장님 안녕하십니까 땅콩입니다(굽신) 이렇게 꿈이 있는 사람은 멋있게 보이는거 같아 ㅋㅋ 처음 봤을 때부터 원래 알고 있던 친구처럼 편하게 느껴졌어. 학교 생활 힘들어도 때려치거나 하진 말고 ㅋㅋㅋ 이제 너도 얼마 안남았는데 열심히 합시다잉~~ 내가 학교 다니기 싫은건 안비밀

@kilu83
자주 제 글에 찾아와주셔서 소통해주시는 형님... 처음 봤을 때 키가 정말 커서 부러웠어요 ㅠㅠ 이오스를 정말 사랑하시긴 하지만 블록체인 고수같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습니다 ㅋㅋ 저도 형처럼 투자같은 걸 잘 해보고 싶네요.. 잘하는 팁같은 거 있으면 공유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하하 .. 다음번에 또 밋업 나오셨으면 좋겠네요!!

@kindbreeze
현존하는 스팀페이 매장 중 가장 스티미언들이 많이 찾는다고 확신(?)하는 우리들의 비밀 기지, 선유기지 사장님..ㅎㅎ 물론 저보다 많이 가는 @ccodron같은 사람도 있지만, 저도 3번이나 찾아갔습니다!! 어찌보면 3번밖에 찾아가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까페에 있는게 아늑하게 느껴지는 경우는 또 처음인것 같아요 ㅋㅋ 앞으로는 이제 스티미언들이 더더욱 많이 찾아가게 될 것 같은데, 그 날이 하루빨리 찾아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제 저한테 편하게 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조만간 또 갈게욥

@knowkorea
자랑스런 youth의 큐레이터 및 아웃백 죽돌이 2년차 및 사실상 귀여운 남자 막내?를 담당하고 있는 노코..ㅎㅎ 사실 귀엽다고는 했지만 첨 보고 직접 얘기해보면서 멋있다고 느껴졌다는.. 동생한테 멋짐을 느끼기 쉽지 않은데 대단한 것 같아! 다른 사람들 같으면 그냥 군대에 있거나 학교에 다닐 나이에 사업 구상을 하고 있다니 넌 되도 뭔가 큰 사람이 될거라 확신한다 ㅋㅋ 큰 사람이 되면 알지???(하하) 조만간 아웃백 부수러 갑시다~~

@ksc
원조 큐레이터, 태초의 스티미언급인 우리 ㅋㅅㅋ.. 정말 어릴 때 선견지명 가지고 스팀잇을 시작했다니 대단하다고 하지 않을 수가 없다..ㅋㅋㅋ 항상 큐레이팅 하러 와줘서 고맙고! 정말 youth를 발전시키고 싶어하는 마음이 크게 느껴져서 나도 덕분에 더 자극받아서 열심히 활동해보려고 해! 큐레이터 선정은 안됐지만, 노코가 열심히 하고 있으니 나는 그것만으로도 괜찮다고 본다..!! 휴가 나왔으니 죽겠다 싶을정도로 놀고 조심히 들어가길!!

@lalaflor
라라님은 아직도 기억나요. 제가 포스팅이 40개인가? 있을때부터 정독한다고 댓글남겼던거.. 그래서 진짜 다 정주행하고 왔던거..ㅋㅋ 그러다가 큐레이터로 선정되셔서 또 실력자가 되시고.. 이게 다 제 선견지명이었다구요!!(뭔소리..ㅋㅋ) 어느새 이제 미국 여행도 끝나가시는데, 즐겁게 보내셨길 바라요!! 앞으로도 자주 찾아와주세요 ㅋㅋ

@maikuraki
짱짱맨 출석부.. 진짜 태그글만 본다고 하더라도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갈 것 같아요 ㅠㅠ 항상 고생하시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밤에는 출석부가 언제 올라오나 기다리는 것 같아요!ㅋㅋ 앞으로도 짱짱맨이 흥하길 바라겠습니닷 ㅎㅎ

@newbijohn
가장 최근에 뵙게 되었는데, 순식간에 제 대문을 만들어주시다니 완전 감사드려요!! 제가 요즘 단톡방에서 말을 잘 안하긴 하지만, 스팀잇 내에서 소통은 자주 하도록 할게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 부탁드려요 ㅎㅎ 다음부터 대문 써도 되나요...?ㅎㅎ

@piggypet
드디어.. 유스의 인기녀에게 쓸 차례가 다가왔다..! 예~전에 in my bag이벤트에서 처음 보고, 뭔가 재밌겠다! 했었지만 이벤트는 참여하지 않았던 거로 기억하는데...ㅋㅋ(미안) 그때는 뭔가 바쁜일이 있었던 거 같아. 그때부터 알게 되고 소통하기 시작했었는데, 이렇게 kr의 인기스타가 되다니...부럽기도 놀랍기도 해! 누나가 장난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긴 하지만, 글 쓰는걸 보면 진짜 나중에 출판사 사장님 해도 되겠다 싶을정도로 잘 쓰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아! 항상 즐거운 모습 보여줘서 고맙구, 별명이 많은 만큼, 앞으로도 활동 많이 해줬으면 좋겠드앙~~꺅

@potosi
헛.. 땅콩 그림을 처음으로 그려준 우리의 능력자..! 누나가 그리는 캐릭터들은 다 귀욤귀욤한 매력이 터지는 것 같아.. 완전 취저...☆ 내가 귀엽지 못하기 때문에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누나도 역시 어그로리아처럼 아직 실체를 드러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존재감을 뿜뿜 드러내고 있는만큼, 앞으로도 소통많이 했으면 좋겠어!!

@rosie2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안 기간도 짧지만! 알게 된 후로는 거의 매 포스팅마다 찾아와서 소통해주는 고마운 친구..! 학교생활도 하랴, 아르바이트도 하랴 힘들겠지만, 힘냈으면 좋겠네! 마찬가지로 담번에 아웃백 부수러 가겠습니다??ㅋㅋ

@rothbardianism
드디어 너의 차례군... 동생인지 모르겠을 정도로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생각도 많은 멋진 청년..! 심지어 노래도 잘하고, 옷도 잘입어..ㅋㅋ 뭐냐 네 정체가.. 실제로 나이를 알기 전에는 진짜 한참 형님일 줄 알았는데..정말 놀랐다는 말 해주고 싶다 ㅋㅋ 여튼 항상 소통 많이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유스가 발전할 수 있는 방향으로 많이 생각해주면 좋겠다!!!

@sumomo
만나지 못하고 온라인에서만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교토에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 프리랜서라는 직업이 정말 어찌보면 힘들고, 지칠 수 있는 직업인데, 타지에서 수 년동안 일하면서 하고 싶은 일 하고 산다는게 정말 몇 번을 생각해도 멋있습니다..! 앞으로 하는 일도 다 잘됐으면 좋겠고, 항상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혹여 갑자기 슬픈 마음이 생기더라도, 잘 이겨내고 지냈으면 좋겠어요!!!!

@swsw3073
그래퍼형과 함께 남녀 동안 양대산맥을 맡고 계신 곱창(기타)치는 서리우님ㅋㅋㅋㅋㅋㅋ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기타치면서 노래하는 건 진짜 어려운 일인데, 대단하십니당...나중에 라이브로 보고 싶네융 다음주에도 주최하시는 밋업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닷!!!!

@teeemocat
힘들지만, 정말 멋진 직업, 그리고 정말 멋진 취미를 하고 계시는 형님! 이오스무새라는 별명이 생길만큼, 이오스를 사랑하는 형..ㅋㅋㅋ 예전에 의사가 되고 싶었던 사람이니 만큼, 형도 한번 꼭 만나보고 싶네요... 얼마 전에 이벤트 가로챈(의도친 않았어요ㅠㅠ)건 죄송합니닷...

@virus707
짱짱맨의 수장? 이신 오치님 ㅎㅎ 완전 뉴비였을 때부터 자립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했어요!! 물론 지금도 정말 감사드리고요! 스팀잇에서 짧은 시간동안 많은 일이 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지원을 이어가주셔서 정말 든든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게요.

@winnie98
OO스러운 울 막내....ㅎㅎㅎ O에 들어갈 말은 굳이 말하지 않을게 ㅎㅎ 내가 이렇게나 놀렸음에도 불구하고, 삐지거나 하지않고 다 받아주는 동생이 있어서 참 좋다!! 그러니까 앞으로도 계속 할게 21살인데 나보다도 바쁘게 사는 너님이란 참... 힘내거라! 아 그리고 나 독사진도 한번 그려줰ㅋㅋㅋㅋ 깔깔

@zenigame
형..너무 좋아(뜬금) 진짜 형 드립때문에 아무데서나 빵빵 터져서 사람들 시선을 받을 때가 한두번이 아니야....ㅠㅠ 내 웃음 지분을 많이 차지하고 있는 형.. 나중에 나 부자되면 꼼데가르송 티 좀 살게 ㅋㅋㅋㅋ 앞으로도 많이 웃겨줭


감사한 분들이 참 많네요...!

아이디를 알파벳 순으로 썼으니, 내가 우선순위가 아니라고 뭐라고 하지는 말아주시길 바랍니다..ㅜㅜ

이렇게 쓰고 나니 정말 감사한 분들이 많다는 생각, 그리고 이런 감사함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는 저도 다른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Sort:  

알바 끝나고 이제야 봤는데 선물같은 글이네요ㅎㅎ 고마워요 피넛님! 아웃백 부술 그 날을 위해서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왔어요ㅋㅋㅋ 앞으로도 자주 올게요>_<

원래 선물은 깜짝선물이 제맛이죠! 감동도 두배, 행복도 두배랄까요??
아웃백 부수러 갑시다~~!!!

정성... 저를 언급해서가 아니라, 글에 정성이 묻어나는 글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한 분 한 분 생각하시면서 글을 쓰셨을 피넛 형님께 제가 어찌 풀보팅을 드리지 않을 수 있을까요. 가장 youth다운 글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저렇게 많은 사람들을 마음속에 두고 생각하셨을 형이 좋습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뭔가.. 초중고 다닐 때도, 소소하게 롤링페이퍼를 쓴다던가 이런걸 너무 좋아했었습니닷 뭐 손재주같은 건 딱히 없긴 하지만, 쪽지 전해주는걸 좋아하구요.. 앞으로 감사할 분들이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와우 ㅎㅎ 피넛님은 저두 꼭 만나보고 싶어요! :-)
쓸쓸하고, 외로운 저의 스팀잇 공간에 친한 스티미언이 되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
가을에 만나면 제가 밥 살게요!

엇.. 외로우시다니 ㅠㅠ 제가 부족하지만 채워드리지요.. 근데 저도 요즘 격하게 드는 생각인데 잠깐이라도 도망가고 싶어요 해외로...ㅠㅠㅠㅠ 학교생활이 녹록치가 않습니당..

진짜 정성이 가득한 감사의 포스팅이네요!
글에 언급된 분들도 글으 쓰신 피넛님도 서로에게 감사한 분들이겠어요ㅎㅎ
유스방의 분위기가 엿보이는 포스팅이네요!

헛.. 칭찬 감사합니다...ㅎㅎ 사소한 것에도 감사하면서 살게 되면 행복해진다고 하더라구요!! 앞으로는 @jiwootak님에게도 감사한 일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호우!! 드디어 들어와 졌다.... 서버 왜이뤱 =_=

후니 잔망스럽다고 놀리는데 정성담긴 이 글을 보니 진짜 어른스럽고 생각이 깊네(근데 어색하게 왜 갑자기 존대임).

덕분에 다른 분들이 어떤지(물론 땅콩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참고도 해 볼 수 있고 너의 진지함도 볼 수 있고 좋다 ㅋㅋ

담주에 봐 :D

제가 여러분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이렇습니다...ㅋㅋㅋㅋ
엌ㅋㅋ 맞아.. 내 주관적인 생각이니까 참고만...ㅜㅜ
너무 진지해보였남..

피넛... 진짜 감동이다. 인성 ㅅㅌㅊ 인정...bbb 너야말로 진정 멋있는 사람이야. 항상 어두운 분위기를 만드는 게 아닌가 했는데 그렇게 말해줘서 정말 기뻐! 갑자기 슬픈 마음이 생기더라도, 이겨내야지. 이겨낼거야 ㅎㅎ 고마워!

물론 어두울 때도 있지만..! 그런 것도 다른 사람들에게 풀어놓으면 반으로 줄일 수 있으니, 혼자 끙끙 앓고 있지 말고 열어주길 바라!!
행복하기 위해 사는거니까.

맞아 카운셀러가 끙끙 앓고 있지 말라고 그래서 병이 된거라고 그랬어. 숨기지 않고 그 위에 쌓아갈거야!! 땡큐 ㅎㅎ

푸세요 푸세요 매일 코를 푸듯이 풀어줘야합니닷!

대단하시고 ㅎㅎ 부러워요 ~ 저도 소즁한 분들이 생겼으면 좋겠어용 헤헷 더 열심히 달려야할 듯 ☺️

핫.. 감사합니다ㅜㅜ 그래도 100일동안 나름대로 열심히? 활동한 보람이 있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감사한 마음은 기다리는게 아니라 먼저 표현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당 ^__^

정성글엔 추천@@@
제가 없으므로 플래깅을 해야 하지만... 세상은 아름다운 곳이니깐 ㅋㅋ
우리 친해져서 다음에는 써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엌.....살려주시와요.. 형님도 이제 감사리스트에 올라가시게 되지 않을까요!! ㅋㅋㅋ 저는 자칭 정이 많은 사람이랍니다!!!

감사의 뜻을 담은 한분한분을 언급하는 글을 보니..
정성가득하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핫.. 감사합니다! 그냥 제 마음을 표현한거죠 뭐!
지금까지 여기서 활동하기까지 많은 힘이 되어주셨습니다..ㅎㅎ

정말 정성이 가득한 포스팅입니다! 피넛형님도 스팀잇하면서 다른 분들이나 저에게 큰 도움 되고있다고 생각해요! 정성의 풀보팅 하고 갑니다 ㅎ

더 열심히 활동해야하는데 말이죠! 큐레이팅 하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힘내주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