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며 정리하는 하루] 연휴의 끝

in #kr6 years ago

땅콩 대문사지.jpg

지난주 토요일, 어쩌면 금요일부터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까지 쉬고, 석가탄신일이었던 오늘까지 연휴를 보내신 분들이 꽤 계실것으로 압니다!

저는.... 뜻밖의 두 과목 연속 휴강으로 금요일에도 쉬고, 토요일에만 잠시 학원을 다녀오고 나서는 월요일 하루만 학교를 나갔었는데요,

금~화요일까지 5일 중에서 4일을 쉰 셈입니다.

하지만 뭐랄까.. 그렇게 맘놓고 쉴 수가 없는 기분이랄까요??

쉬는 날은 내 앞에 놓여있는데, 쉬는 날에 그냥 놀아버리면 연휴가 끝난 뒤에 크게 휘몰아쳐올 폭풍에 마음껏 쉬지 못합니다..ㅠㅠ 제 성격이 그래요.. 앞에 놓여 있는 일들 후딱 해치워놓지 않으면 불안해서 제대로 못 노는거..!!

다른 사람들은 내일 일은 내일 걱정하라고들 많이 하지만, 그게 잘 안됩니다..흐규흐규..

오늘도 금요일에 있을 '물환경학' 과목에 대한 발표 준비 때문에 원래 보려던 영화도 못 보고 계속 준비를 했습니다..ㅠㅠ

발표할 때 약간 울렁증이 있어서 사람들 눈을 잘 못 마주치는데 잘 할 수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영화를 정말 좋아하는데 영화광이 영화를 못보니 정말 엉덩이에 가시가 돋을 것 같더라구요..

왜 집 앞에 큰 영화관이 있는데 가질 못하니......

그래도 시험과 과제가 어느정도 끝나고 지난주에 어벤져스와 데드풀 2를 보긴 했지만, 보고 싶은 영화가 생겼을 때 바로바로 보러 가지는 못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그래도 2년동안 꾸준히 봐서 RVIP까지는 만들어놨는데... 이제는 유지가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참고로 이번 해 말까지 14000포인트를 모으지 못하면 강등됩니다ㅜㅜ)

KakaoTalk_20180523_002726433.jpg

이제 VIP에 대한 미련은 좀 버리고, 그냥 영화를 즐기는 쪽으로 가야 할 것 같습니다.(처음에는 포인트 모으는 것에 아무 생각 없었다가, 승급되기 직전 쯤부터 욕심이 생기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어제는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teemocat님께서 정말 쿨하게 활동 열심히 한다면서 500스파를 임대해주셨습니다!!

덕분에 보팅바도 처음 경험하게 되었고, 정말 작지만, 0.1 조금 넘게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


5일동안 작지만 몇몇 일들이 있었네요.

그래도 항상 제일 재미있는 건 유쓰방 단톡방에서 하는 이야기들인 것 같아요.

요즘 이것때문에 웃을 일이 생긴답니다...ㅎㅎ

이제 좀 있으면 기말고사 기간, 프로젝트 발표 기간이 다가오는데, 그 때도 스팀잇, @kr-youth가 제게 활력을 줄 수 있는 그런 존재가 되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Sort:  

와 오백스파 !!! 이제 그냥 땅콩이 아니다 . 아몬드다

작은 땅콩을 무시하면 뭣되는거야...

와 이제 저보다 스파가 많네요! 약간 감동.. 후배를 키운 느낌😢 저도 영화많이 보고싶은데 마음처럼안되네요 올해는... 집에서라도 자주 보고싶은데 !!

엌ㅋㅋㅋㅋㅋ 1달입니다...잠깐 권력을 빌려왔사옵니다. 제 어찌 선배님을 넘보겠사옵니까... 일단 졸업을 목표로 살고 있습니다 저도!!
저는 약간 똥고집이 있어서, 스토리를 알아야하는 영화 시리즈가 아니면, 다운받아서 절대 안봅니다.....ㅋㅋㅋㅋ 유명한 영화여도 내릴 때까지 못보면 다시 안봐요...

팍팍 쓰셈 팍팍!!!!! 셀봇도 가끔 찍어보고!!!!!

팍팍 쓰러 가겠습니다 후후 권력을 받았을 때 활용을 잘 해먹어야겠죠!!

곧 여름방학이니까 조금만 더 힘내요!!!!🏋🏻‍♀️
빠샤 피넛!

응원합니다

임대 축하드립니다!! 저는 쉬는 날에는 정말 뒤도 안돌아보고 계속 노는 스타일인데... 매번 놀다가 후폭풍을 한번에 훅...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른거니까요!
뒤의 후폭풍을 버틸 자신이없기에 미리 하는것이기도 합니다..!

peanut131님 오랫만이에요!!
이제 기말과 플젝 발표가 다가오는 군요...허허허
화이팅 입니다 :)
근데 플젝 발표는 매학기 하는 거에요?

음.. 과목마다 다른데요, 이번에 운이 정말 나쁘게도 6과목 중 3과목이나 팀프로젝트가 있는 수업이 겹쳐버려서 ㅠㅠ 지금 죽을맛이랍니다...끄엉..

쉬는날에 과제를 하다니 땅콩님 자제력이 대단하시네요.. 전 얼씨구나 놀았습니다ㅎ RVIP는 처음 봐요. real 이라는 뜻인가요?ㅋㅋ 발표 잘 마무리하고 최신영화 다 섭렵하시길~~^___^

이게 저도 잘 모르겠는게, CGV의 VIP레벨이 4개가 있거든요?
VIP - RVIP - VVIP - SVIP인데
나머지는 다 알겠는데 RVIP가 진짜 레알 VIP인지.... 그럼 너무 막 지은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좀 멋진 단어 없을까여???

레알 븨아피ㅋㅋㅋㅋ 찾아보니까 royal vip래요.. 영알못 짜게 식고갑니다ㅠ

아헐 지금 알았다...... 와.. 로얄이라는 겁나 고급진 단어가 있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영알못 대열에합....류!

와우~~ 500스파를 임대받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____________+
전 영화본지가 삼만년전이라... 등급 어마무시하네요!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물론 @yourhoney님보다야.... 보잘것 없는 스파량이지만요!!! ㅋㅋㅋ 그래도 보팅바가 생긴것만으로도 감지덕지합니닷..

[KR-YOUTH] $ 1 보팅 지원 (3/5)


500 스팀파워 축하해요! :D 발표할 때 종종 교수님을 쳐다보는 것도 좋아요. 교수님께는 "얘가 발표하면서 눈으로 소통도 하는 구나"라고 느껴지거든요.ㅎㅎ

흠.. 진짜 그렇게 해야될까봐요.. 확실히 문과성님의 조언을 들으면 도움이 많이 되겠죠??

문과라서 그렇다기 보다는...
경영학과 쪽은 워낙 발표수업이 많아서 발표가 일상이다 보니 그런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083.24
ETH 267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