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이며 정리하는 하루] 연휴의 끝

in #kr6 years ago

쉬는날에 과제를 하다니 땅콩님 자제력이 대단하시네요.. 전 얼씨구나 놀았습니다ㅎ RVIP는 처음 봐요. real 이라는 뜻인가요?ㅋㅋ 발표 잘 마무리하고 최신영화 다 섭렵하시길~~^___^

Sort:  

이게 저도 잘 모르겠는게, CGV의 VIP레벨이 4개가 있거든요?
VIP - RVIP - VVIP - SVIP인데
나머지는 다 알겠는데 RVIP가 진짜 레알 VIP인지.... 그럼 너무 막 지은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좀 멋진 단어 없을까여???

레알 븨아피ㅋㅋㅋㅋ 찾아보니까 royal vip래요.. 영알못 짜게 식고갑니다ㅠ

아헐 지금 알았다...... 와.. 로얄이라는 겁나 고급진 단어가 있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영알못 대열에합....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063.93
ETH 2667.1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