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흑역사...하시모토 토오루...

in #kr6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event/@omanaa/3-1

https://steemit.com/kr/@omanaa/5ntv41-3-1

https://steemit.com/kr/@omanaa/5uesry


하루인가 이틀이 지난 지금 생각해도 흑역사다...그냥 혼자 조용히 했으면 좋았을 텐데...

가수나 국민의 인기를 얻은 사회적 저명인사나 연예인인건 똑같은데 왜 주진우 기자나 빌게이츠, 재벌집안 사람들 혹은 지식인들에게 ,
사회적 연예인들에게 팬레터와 선물을 보내면 남들이 황당하게 보고....

무대에서 노래부르고 카메라 앞에서 화보찍는 애들이나 김연아, 박태환 같은 스포츠선수형 연예인들한테 선물과 팬레터를 보내면....당연시되는 걸까.

진짜 개민망하다 으으...

Sns에 공개적으로 해도 되는 것과 삼가야 하는 것을 이번에 배운것같다.

지금도 멘탈이 회복이 안된다....으으

images-34.jpeg

아아....쓰지말걸...또르르

※교훈. 나대는 것도 적당히 하자.

Sort:  

전 나름 재밌었어요.
물론 본인이 흑역사라고 생각하면 어쩔수 없겠지만;;
사실 이게 블록체인 SNS의단점이죠. 다른 SNS같으면 흑역사라고 생각되면 지워버리면 되는데 스팀잇은 영구히 남아버리죠.. 수정을 해서 내용을 못알아보게 하는방법도 있지만 그래도 댓글 내용으로 무슨 내용이였는지 어느정도는 추리가 되서...

ㅜㅠ....그러니까 말입니다. 흑흑

보상거절해놓고 짱짱맨은 왜불러!!ㅋㅋㅋㅋ 글구 뒤끝쩌네 이 얘길 도대체 몇 번 할 생각이에요!!!

아닛?! 밑에 뜨는 테그 걍 눌러서 입력했더니 짱짱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후회해버리니깐 나도 그당시 재밌게 읽고
응원했던게 후회됨ㅠㅠ 지지자들을 버릴셈인가!!!!

저에겐 아직 폭탄이 남아 있습니다. 다만 너무나 충격적인 것이기에 스팀잇에 공개하고 있지 않을 뿐이죠ㅎ

아래에 @cowboybebop 님의 댓글을 읽고 그 폭탄을 터트릴까 고민중입니다....부채질하지 마시죠!!! 아직 남아있습니다!

당신들이 나의 정체를 알게 된다면...또르르...

뭐야 불안한데...ㅋㅋㅋㅋㅋㅋ 나한테만 귀뜸좀... 검수해줄게요... 불안하네ㅋㅋㅋ 나도 터트려야지 나 사실....민찬오빠야

Screenshot_2018-03-04-01-39-42.png

내 정체를 의문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어.... :(

전과있어?

지누킹님ㅋㅋ 카톡아이디 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큰 폭탄이라 잘못 터지면 블로그 날라가고 최소 사람들한테 소문남ㅋㅋ

터트려도 잘터트려야함ㅋㅋ

오마나님이 좋아서 하는 일이고, 그것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의 생각과 반응 따위는 신경쓰지 마세요. 쉽지 않지만 그렇게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인생의 기조는 딱 셋입니다. 남들 처럼 맞춰서 살거나, 남다르게 살거나, 그 사이에 갈팡질팡하며 아무것도 아닌 인생을 사는거죠. 지르세요~ 괜찮습니다. ^^

아아...카우보이님! 절 부채질하시는군요! 이러시면 전 정말로 스팀잇에 폭탄을 터트리게 될지도 모릅니다ㅜㅠ하시모토건은 빙산의 일각일 뿐이예요. 제가 정말로 지르면 이 블로그는...

아, 물론 그에 대한 책임은 스스로 진다는 각오가 필요하지요... ㅋㅋㅋ

아직 7일 안 지나서 흑역사 수정 가능함 ㅋㅋㅋㅋ
근데 팬레터 대상이 하필 일본 극우 정치인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

북풍과 태양작전이라고 칩시다....ㅎ 사실 하시모토에 대한 것도 공개하지 않은 어마어마한 폭탄이 숨어있어서....

공개여부결정전에....고추참치와 지누킹에게 검토를 받아야 할 듯함....ㅎㄷㄷ

Screenshot_2018-03-04-01-39-42.png

저의 정체를 의문하는 사람들이 드디어 스팀잇에서도 생겨나고 있어요....:( 그것만큼은 터트리면 앙대....

나름 입다물고 있었는디 글쓰다보면 티가 나나봄 :( 앙대....

도대체 정체가 뭐길래??? ㅋㅋㅋㅋ
터트려도 생각보다 별 반응 없을 것 같은데요? ㅎㅎ
넘 염려 마시길!!

아이구 오마나님ㅠㅠ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모이는 곳이니까 의견들도 다를거예요~~힘내세요!!!!!

후후훗! 이 오마나는 용수철같아서 언젠가 기운이 빠져도 알아서 다시 일어납니다. 상처입지 않음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이또한 거대한 계획의 일부는 아닙니까? 속으로 큰 그림을 그리고 계신건 아닌지요. ㅋㅋㅋ앞으로 터트리실 폭탄이 무엇이든 훗날 이불킥을 유발할 포스팅이라면 피하시는게 좋겠죠..ㅎㅎ^^

어떻게 알았지...? 이대로 곧 나의 큰 그림도 들켜버리는 것인가...ㅎㄷㄷ

이벤트 홍보글을 이제야봤는데
흑역사까지 만들어 졌군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