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너무 개인적인 글은 올리지 말아야겠다...장난치지 말아야지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번 하시모토에게 편지쓰기....한국인들이니까 할말이 많을줄알고 아이디어를 모집한거였는데 생각보다 반응도 별로고, 사람들한테 무안을 준거같다.ㅎ

그냥 심심해서 편지나 써볼까? 하고 생각해본건데 지나치게 사적인건 스팀잇에 올리지 말아야겠드아....

원래 내가 성격이 부주의해서 종종 남을 당황하게 하는데 그런 성격이 이런대서 또 드러나는듯ㄷㄷㄷ

앞으론....이런거 하지 말아야지ㅎㄷㄷ

걍 삼일절에 저런걸 한거 자체가 문제였던것같다. 장난치곤 지나치게 주제가 무거웠어

49104cf3d42cb_filename_d0024440_48bfe0e6e8bdf.jpeg

하지 말아야지 이런거....

Sort:  

괜찮아요ㅋㅋㅋ 재밌었어요ㅋㅋ

....다음엔 아베총리의 연락처를 입수해볼까요....?

의도는 좋은데 전달방식이 거칠어서 그런거죠 ㅋㅋㅋㅋ

힝....앞으론 장난칠땐 좀 생각좀 하고 해야겠어

ㅋㅋㅋㅋ글러먹었네 ㅋㅋ

난....글러먹었어 (털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딱 첫눈에 망할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시모토...말빨쩌는 정치인겸 예능 변호사...나는 무엇에 홀렸던가. 팬레터하나 보내려다가 잉~-_-

힘을 내시고 자신있게 하세요..
I will support you and follow.

Upvote도 하고 갑니다.
@napole

ㅎㅎ 더 좋은 스티미언으로 성장하는 과정이라 생각하시길...

힘내세요!! 취지는 좋았어요!
다음번엔 더 좋은 이벤트로 돌아와주세요!!

다음번엔 보상과 함께....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베총리 연락처 겟하고 싶다ㅋㅋㅋㅋ

당신을 #kr-gazua 태그에 초대합니다ㅎ 여기서 장난치고 놉시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건 무슨 테그인가요? 일부러 초대까지 해주시다니....어떤 테그인가 조만간 확인하러 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아주세요

반말로 드립치고 노는곳이요ㅎㅎ

날 위한 곳이군요ㅎ 소개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게 오마나님의 최고매력이였는데..
이제 못보는군요 ㅎㅎㅎ... ;;;

다짐은 하지만 실천으로 이어질지는 아무도 모르는거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23.43
ETH 2988.19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