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LIA ILLUSTRATION ] 눈물은 보석처럼 빛나고 / 일러스트

in #kr6 years ago (edited)




_ 눈물은 보석처럼 빛나고


olia600.png

안으로부터 터져 나오는 환희가,
크고 연푸른 눈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눈물방울이 되어 떨어졌다.



_ GIF IMAGE

OLIA_T2.gif

Sort: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치님 :)

와... 섬세함이 느껴지는 일러스트네요. 오늘 같은 날에 너무 나도 어울립니다. 짱짱이십니다. ㅎㅎ

socoban님 감사합니다 :) 그림에 보석을 넣었더니 섬세해보이는 것 같아요. ^^

동화 행복한 왕자가 생각나네요ㅎ

정말이네요! 몇년 전에 행복한 왕자를 수채화로 그린적이 있었는데
그때 그렸던 그림이 새삼 떠오릅니다 :)

환희의 눈물이라 저리 반짝이는군요.

네에 :) 그래서 반짝이는 보석으로 눈물을 표현해봤어요. ^^

Congratulations @olia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 음마~ 너무 멋진데요? 이제 볼트도 쉽게 못 돌리겠어요 ㅋㅋㅋ 울지마! ㅠㅠ

볼트를 떠올리시다니! ㅋㅋㅋㅋ 역시 재밌으신 ibobbymari 님 :)

정말 행복한 왕자가 생각나기도 하고, 클림트가 생각나기도 해요!

행복한 왕자가 생각난다고 해주셔서 다시 보니 정말 그렇더라구요!
피기펫님은 클림트가 생각나셨다니 재밌어요 :)

한마리 나비까지.. 더없이 울립니다. 마음도 감탄도..! ^^

마음에 울림을 드렸다니 더 없이 기쁩니다 :)

아련아련 합니다. 작품 잘 봤습니다.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 뭔가 동화같은 느낌이면서 섬세한 그렇지만 뭔가 심오함이 동시에 나타나 있는 그림 같아요 정말 멋집니다~!

동화같다는 생각은 못해봤는데 그렇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 감상평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