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cience 스팀파워 임대 신청을 받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20170822

Screenshot_20170625-233051.jpg

1.먼저 kr-newbie 를 위해 @twinbraid 님께 50MV를 위임했습니다. 원래 100MV였습니다만 50MV는 kr-science 쪽에 지원토록 하겠습니다. @twinbraid님께서는 기존에 하시던 것과 동일한 조건으로 활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임기간은 10월 22일까지입니다.

  1. 스티밋이 제대로 발전하려면 각 분야별로 특성있는 글들이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 저는 kr-science 쪽에 관심이 많이 있습니다.

먼저 @hunhani 님께 스파 2만개를 유상임대했습니다.
이번엔 3분에게 각각 1만개씩 유상임대하려고 합니다.
그중에 1분은 제가 지명하려고 합니다.

제가 지명하고자 하는 분은 @beoped님입니다.
스팀챗을 하지 않으셔서 사전에 미리 연략을 못드렸습니다. 하시겠다고 하시면 바로 임대토록 하겠습니다.

2분은 신청하시는 분 중에서 선정토록 하겠습니다.

임대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간 : 2개월

임대조건
임대료 : 스팀달러 100개
스팀달러 없을 경우 분납도 가능함

kr-science에 최소 1주일에 한번 이상 포스팅

자기글에 대해서는 하루 2번 풀보팅 가능

kr-science에 올라온 글에 대해서 보팅. 즉 kr-science 태그에서 임대자끼리 상호 보팅도 가능.

스티밋의 기본취지에 어긋나는 보팅의 경우 스파회수

임대신청 8월 25일까지입니다.

제가 임대를 하니 저한테 보팅하는 문제가지고 고민하실 수도 있는데 유상임대는 저에게 보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무상위임의 경우는 위임해주는 사람에게 보팅해주는 것이 당연하지 않을까 합니다.

Sort:  

@oldstone 님 우선 스팀 임대로 저를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실에서 제가 항상 생각하는 명언이 있습니다. "배부른 돼지가 되느니 배고픈 소크라테스가 되겠다." 이 말에는 다양한 변형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로 권력의 맛을 알게 되면 소크라테스도 돼지가 될 수 있다 가 있지요

권력과 부를 추구하다 보면 그 맛에 빠져들어 헤어나오기가 힘들다는 것을 암시하지요

현실 속에서 저는 아직 어떤 권력도 스스로 쟁취한 적이 없습니다 그 흔한 학급 반장조차 해보지 못했지요 그렇다고 권력욕과 부에 대한 갈망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현재 제가 보유한 스파로 풀보팅을 하면 0.12-13 정도가 됩니다. @oldstone 님의 스파를 임대받으면 1달러가 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임대를 받게 되면 열배가 넘는 차이를 현저하게 피부로 느끼게 되겠죠

솔직히 임대는 저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저는 제 자신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저에게 처음 주워진 권력에 대해서 저는 지금도 애증의 관계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안에서 글을 확인하고 이 댓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반나절만 더 생각할 시간을 주세요

Hi @oldstone... I think i am agree with @beoped , your text i translate your post and reply comment beoped Too..

스스로를 시험해보시지요
스파 1만개로 권력까지 말할 정도는 아닙니다.
그냥 글쓰시고 사이언스에 올라오는 글 읽고 댓글 다는 정도면 족하지요

방금 막 집에 왔습니다. 집에 오는 지하철 안에서 한참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여러 분들의 조언과 응원을 받았고 @oldstone 님께서 나름 생각하셔서 저를 지명해 주신 만큼 기대에 얼만큼 답할지는 모르겠지만 시도해 보겠습니다.

참고로 지난 일요일 @umkin 님의 300 이벤트에 참석하기 위해 스팀챗에 가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실 이야기가 있으시면 보내주세요. 현재 제 지갑엔 66달러가 들어있군요, 분할납부 임대를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This is phenomenal!

항상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발굴하셔서 지명도 하시고 대단 하십니다.

유상임대라고는 하지만 거의 무상에 가까운 금액이네요. 공익적으로 잘 사용되길 빕니다.

science 분야에 더 많이 글이 올라오겠네요. 기대하겠습니다~ @beoped님은 상당히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계신걸로 알고 있었는데 역시~~

kr-science가 흥하고 다양한 태그들이 또 활성화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ㅎㅎ

저는 우주 이야기를 아주 좋아하는데 기대됩니다!!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 같은 이야기로 도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활성화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oldstone님께서 Science에 관심이 많으시군요 ㅎ
kr-science 태그에 글을 잘 쓰지 않아서 이번 기회엔 신청을 못하게되서 아쉽네요ㅠ

다음에 한번 보시지요

특별히 지정하는 형식이 없다면 임대 신청하고 싶습니다. 평소 간학문적 시각을 중시하여 포괄적인 글을 쓰고 있습니다.

조금 더 상세히 말씀드리면 평소 과학적 사실을 간소화하여 쉽게 전달하곤 합니다. 다양한 분야에 쌓인 실증을 토대로 나아가는 글이기에 제각각의 과학적 사실에 대해서 모두 이야기하면 논의를 진행하기가 힘들 뿐더러 독자분들의 고통도 클 것이기에, 댓글로 추가적인 부연설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올드스톤께서 제가 인용하는 과학적 사실에 대한 명확한 사실정보만을 Science라고 생각하신다면 앞으로 포괄적인 글을 쓰기 이전에 해당 논의의 이해를 도울 사실들에 대해 설명하고 시작하고자 합니다.

✈ 앞으로 #kr-science에 양질의 글이 많이 올라오겠네요. 올드스톤님의 결정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biometric 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현재 홍채인식에 관한 글들을 썼고 스팀잇내-이벤트 관련 확률 포스팅도 하였었습니다 향후 주요 생체인식 수단(지문, 얼굴)과 그외 방식(정맥, 법보행)에 대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현재 제 글에 댓글다는 분들에게 하고 있는 보팅은 스파위임이 된다면 비율 조정을 통해 현재 수준(0.1~0.2)를 유지하여 kr-science 포스팅 보팅에 영향이 안가도록 하겠습니다

반가운 소식이네요. 신청하고 싶습니다.^^ 사이언스쪽에는 원핵세포 진핵세포 진화과정, 그리고 뇌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고 싶네요. 명상지도할 때 공부해둔 부분이니까요. 와...재밌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