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dgesy (80)in #kr • 3 years ago 이런 게 먹히는 나라인 건 그저 지 밥만 먹고 살 수 있으면, 조금 더 먹을 수 있으면 이런 짓 하든 말든 상관 없다는 사람들이 30%는 되기 때문. 그리고 그들은 거창하고 고고한 척 중도층 이라고 자부한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