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백수의 하루 #반반생활살이 95

in #kr6 years ago (edited)

일어나자마자 밀린 경비를 정리했다.

줘야할 링깃, 받아야할 원화를 정리하고는 브리핑(?)을 하며 계산기를 두들겼다. 지난 며칠동안 어설프게 정리하고 있던 것을 마무리 하고나니 속이 시원하다.

아침 : 바나나 넣은 콘푸라이크
점심 : 오므라이스와 라면
저녁 : 밥, 3가지 반찬과 누룽지

IMG_3823.JPG

IMG_3824.JPG

IMG_3825.JPG

일어나서 쉬고 밥먹고 자고 밥먹고 놀고 그리고 잤다.
진정한 백수의 하루를 만끽했다.



✍️ 3/5 업무일지

끄적글적 1.2.0v (https://goo.gl/7ZsbE9)
⎼ 디자인 : '수채화' 카테고리 배경이미지 그래픽 작업


.. 디지털노마드 반반생활살이(2017-2018) 95일째
.. 페낭 한달살기 2018년 3월 5일의 기록
Sort:  

오늘 하루 알차게 먹었다.
이 표현이 딱 떠오르네요.
그만큼 식사를 모두 챙겨 먹는게 쉽지가 않네요.

백수치고는 부지런히 잘 챙겨먹었죠 ㅎㅎ 여행 다니면서도 삼시세끼는 꼬박 꼬박 챙겨먹으려고 노력해요. 페낭 와서는 부엌이 생겨서 요리도 자주하고 있어요 'ㅇ'/

먹고 자고 놀이 저도 하러 가야겠어요 !!
챙겨먹는것도 일인데 ㅎㅎ음식 잘챙겨드시고 건강도 챙기시구요 ~ ㅎㅎ

하핫 먹고 자고 놀이가 좋죠!! 잘 챙겨먹으면서 지내겠습니다 🙋🏻‍♀️

먹고 자고 놀고... 이렇게 한달만 살아보고 싶네요ㅎㅎㅎ

하.. 한달. 저도 그런 생활이 가능하면 좋겠어요 ㅜㅜㅜ

뭐 해드셨나 한참 들여다봤어요. 호박전! 내일은 호박전을 해먹어야겠습니다! :-)

호박전 오랜만에 해먹으니까 엄청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맛있게 드셨을려나요~ 😉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ㅎ
맛있는 음식 먹고, 낮잠자고!! 저두 요즘 먹고 자기를 반복하는 중입니다^.^

이 날 정말 맘 먹고 한거라 더 맛있었을지도 모르겠어욬ㅋㅋㅋ 완전 제 입맛 취향대로... 저는 오늘부터 이틀간 여행모드입니다!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매번 보팅해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하죠!!! 글 읽으러 가보겠습니다 🤓

역시 플레이딩은 접시가 중요
엄청 고급진 요리가 되었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고급진 요리.. 그렇게 보이다니!!! 음식은 플레이팅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26.81
ETH 2514.4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