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일 뒹굴뒹굴거렸다. #반반생활살이 104

in #kr6 years ago





2018년 3월 14일

디지털노마드 애나의
반반생활살이(2017-2018) 104일째
페낭 한달살기 중





digitalnomad anna1.jpg

digitalnomad anna2.jpg

digitalnomad anna3.jpg

digitalnomad anna4.jpg


계속 이동하느라 몸이 지쳤는지 일어나기가 싫다.

집에서 일할까도 했지만 그냥 아무것도 하기 싫었다.

종일 뒹굴뒹굴거렸다.

아침은 토스트, 밤은 라면으로 배를 채웠다.

겨우 기록을 이어 나갔다.




✍️ 3/14 업무일지



온라인 강의 (어도비XD)

  • 기획 : 어떤 프로젝트를 예시안으로 시작할 것인가에 대한 선택 (현재는 예전 버킷리스트와 관련된 것 or 타임머신 꿈과 관련된 것) -> 타임머신꿈으로 기획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

끄적끄적 1.2.0v

  • 디자인 : 영어 버전 디자인 및 crop
  • 디자인 : 한국어 버전 추가 crop



Sort:  

음...음...
음....천천히 물어 봐야겠네요...

카일의 보팅지원이벤트 6차수 3일차 보팅 남기고 갑니다.

무엇을 물어보시려나요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오예~ 짱짱맨 부활했군요!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이 있죠...
몸에서 쉬어주라고 신호를 보낼땐... 다 뒤로 미루고 쉬는게 최고예요...
물론.... 회사에 매인 저같은 사람은... 불가능하지만요ㅠㅠ

맞아요. 아마도 몸이 피곤해서 쉬라고 신호를 보내준듯해요 ㅎㅎ
주말이 이..있습니다!! 내일은 불금이지용 ❤️

Congratulations @nomadcann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전 어제 진짜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이었죠.
오늘은 스팀잇을 쭉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중~

그런날이었어요 ㅜㅜㅋㅋㅋㅋ 아무것도 안하는데 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날...

애나님 완전 계란후라이 장인!

얼마전에 계란 반숙후라이 이쁘게 만드는 방법 영상을 우연히 보게 되었거든욬ㅋㅋㅋ 알아봐주시니 기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472.04
ETH 3323.5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