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의 뉴위즈] 의식의 흐름대로 작성하는 숫자일기

in #kr6 years ago

나를 버리고
의식이 흐르는대로 한 번 작성해보자
재미있을 것 같다
시작.




1.


20180328_204316.jpg

나도 모르게 어느새 명성이 52가 되었다
명성이란 것은 뭔가 나이 같다
명성이 오를수록 나이를 먹어가는 것 같다
사회에서도 나이가 들수록
'나이는 허투로 먹었냐'는 말을 듣지 않기위해서
더 언행이 조심해지는 것처럼,
스팀잇에서도 명성이 오를수록
언행을 더 조심해야할 것만 같다
그냥 이대로 '쪼렙'이고 싶기도 하다

그렇다고 나의 명성을 친히 깍아주기 위한
다운보팅은 정중히 사양하겠다


2.


오이.jpg

내가 요즘 스팀잇을 하면서,
덕분에 생각없이 웃고 있는 밋님이 한 명있는데
그 밋님은 오이를 싫어한다고 한다
오이킬이라는 소모임까지도 만들정도다
내 명성이 52니까 이제 나도 싫어할 것 같다

날 싫어하면 강제가입된 소모임에서
강퇴될 수 있는 기회가 생기지 않을까하는 상상을 해본다


3.


재기발랄.png

밋님하니까 또 갑자기 생각났는데
내가 또 좋아하는 밋님 중 한 분이
며칠전 성격유형검사 이벤트를 했었다
난 '재기발랄 활동가형'이라고 나왔다
나와 친한 밋님들이 딱 맞는다고 해주셨다
하지만 난...
과연 내가 '재기발랄 활동가형'이 맞는가
곰곰히 생각해보았다.
맞네.

웅웅. 뭐 그냥 그렇다는 것이다.


4.


가이드독.png

가이드독 멍뭉이들 귀엽다
단순히 봇 인줄 알았는데 가끔 댓글도 달고 한다
근데 그 댓글이 너무 귀엽다
(주)가이드독 사장님이신 asbear님께
멍뭉이들의 복지 향상을 강려크하게 요구한다

사실 저 댓글이 asbear님일 것이다...또르르...ㅠ


5.


포맷변환_1111.jpg

며칠 전 작성한 '짱짱레포트'에
너무 많은 분들이 짱짱맨들에게 응원을 해주셨다
난 거기에 'KR유저분들에게 더 고맙다'고 달기도 했다
가식처럼 보일수도 있겠지만, 진짜 진심이다
KR유저분들이 없으면 짱짱맨 프로젝트도 있을수가 없다고 생각한다
또 응원해주시는만큼 더 열심히 활동하게 되는 것 같다
KR유저 모두들 함께 뭉쳐서
스팀잇의 가치를 향상시켰으면 좋겠다

이럴땐 참 대한민국 인구수가 적은 편이라는 것이 아쉽다


6.


20180328_210238.jpg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다
심지어 오늘 오후에는
중국에서 황사까지 놀러왔다
피부가 약한 편이어서 얼굴도 가끔 따끔거렸다
진짜로 마음같아선
서해안에 초대형 선풍기를 설치해서
날아오는 미세먼지와 황사들을 다시 돌려보내고 싶다

그래도 누가 중국여행 공짜로 보내준다고 하면 갈거다


7.


너무 의식의 흐름대로 썼다
근데 이거 나름 머리가 멍해지면서
생각도 정리되고 좀 괜찮은 것 같다
나중에 이불킥 할만한게 있나 검토를 해보고 싶지만
이왕 쓴 거 그대로 냅두련다
밋님 중 누군가가 혹시 이불킥할만한 걸 찾았다면
댓글달지 말고 7일 이내로 스팀챗 부탁드린다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수정할게요 'ㅡ' ㅎㅎㅎ



끝.

뿅💕

Sort:  

뉴위즈님 블로그 진짜 오랜만에 ㅠㅠ 죄송죄송해요 ㅎㅎ
제가 한동안 제정신이 아니었던 것을 탓해 봅니당;;

뉴위즈님 보면서 늘 "재기발랄"하시단 생각을 했는데

재기발랄 활동가형

정말 딱입니당!! 이글도 어찌나 재밌는지. 이불킥 하실 만한 것은 안보이는데요? +_+
짱짱맨 큐레이터 활동보고서도 자알 읽었고, (사실 제가 뉴위즈님이 짱짱맨 큐레이터신줄도 잘 모르고 있었네요 흑흑) 덕분에 밝고 맑은 기분으로 돌아갑니다! :D

괜찮아요 ^-^ ㅎㅎㅎ
생각나실때마다 들려주시는 것만도 감사하죠 ^-^
이불킥할 만한 것이 없다니 다행인 것 같군요!! ㅋㅋㅋ

그리고 @thinky님한테는 그동안 짱짱맨 큐레이터 역할이 아니라
좋아하는 밋님으로서 찾아간 것이라서 당연히 티가 안나서 모르셨을거예요!! ^-^ㅋㅋㅋ
아까 올리신 포스팅보니까 이제 슬슬 예술쪽 포스팅 준비하시는 것 같은데
앞으로도 많이많이 응원할게요!! ^-^

헉.. 사실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는데 그렇게 보셨다고 하시니..
뭔가 책임과 의무로 열심히 마음의 준비를 해야 될거란 생각이 듭니다 흑흑

좋아하는 밋님이라는 표현에 +_+ 기운짱 ㅎㅎㅎ
뉴위즈님은 정말 밝음밝음한 분이신거 같아요.
덕분에 힘들때에도 뉴위즈님이 불러주시면 기운이 나더라고요!!
정말 고맙습니다 :D

아이공ㅎㅎㅎ 저는 원래 전시 사진들도 정리하고 계셨었다고 하셨어가지고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실 것 같다는 이야기가 짧은 시간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보네요;;ㅎㅎㅎㅎ
그럼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차근차근 마음정리부터 하셔서 돌아오세요 ^-^
언제나 여기서 기다리면서 응원하겠습니다 ^-^ ㅎㅎㅎㅎ

넹! 감사합니다!! :D
(정리하던 사진은 사실 곧 끝나는 전시였어가지고.. 끝나기 전에 근처 계신 분들 가보세요! 하면서 소개하려던 거였는데 소란 피우느라 전시는 끝나고... 사기는 떨어지고.. 뭐 그랬습니다 ㅋㅋ)

아아ㅎㅎㅎ 끝나가는 전시였군요 ㅎㅎㅎ
넴넵 ^-^ 그럼 마음정리 잘 하시고 나중에 멋진 포스팅들고 오시면 마중나갈게요 ^-^ ㅋㅋㅋ

차분한 마음으로 위즈님의 일기를 읽다가 명성불고기.. 방심하다 터졌습니다.
명성이 오이가 되셨군요. 오이를 싫어하시는 그분이 누군지 떠오릅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그분도 곧 오이가 되실겁니다. 아마 자연스럽게 해산! 되지 않을까 ㅎㅎㅎ

근데 krguidedog이 말하는거 첨봤네요 신기한 광경이네요.

명성을 나타낼만한 사진이 없어서 어디서 좀 퍼왔어요 ㅋㅋㅋㅋ
또 근데 미X님이 운영하는 소모임 계속 이렇게 운영되는 것도 잼있을 것 같고 ㅋㅋㅋㅋ
참 여러감정을 교차시키는 밋님이자 소모임장임 ㅋㅋㅋㅋㅋ

넘나 의식의 흐름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기발랄한 활동가형이라 맛있는거 먹으러 연수원갔었을때
이미 알아봤지여!
오이 시원하고 좋은뎁....ㅠ_ㅠ

오!! 찌니!! 요즘 찌니 잘 들어온다!! 좋다좋다!!
바쁜 거는 좀 괜찮아 진 것 같네욥!! ^-^ ㅋㅋㅋㅋㅋ
요즘 찌니가 짤 안 뿌려서 짤방 소재 고갈중임 ㅠㅠㅠ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따리째 있으니 위즈는 줍줍만 하면됨!!!!
뉴위즈의 , 뉴위즈에 의한 , 뉴위즈를 위한
i10574936345.jpg

찌니 짤들은 줍줍으로는 부족함!!
이걸로 쓸어담아버릴거임!ㅋㅋㅋㅋ

청소라쿤.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제목 청소라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어?? 어떻게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약간 딜레이가 있어서 제목이 잠깐 보였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하 거참 쑥쓰럽구먼ㅋㅋㅋㅋㅋ
쨋든 저걸로 다 쓸어담을거임!! ㅋㅋㅋㅋㅋ

영미 영미~~~~ㅋㅋ

아 ㅋㅋ 이짤 너무 잼나용 ㅋㅋㅋㅋ

오이킬 소모임 ㅋㅋㅋ저도 가입하고 싶네요 마침 아까 페북에서 오이케이크 사진 보고 너무 놀랐는데ㅠ ㅠ... 포스팅 재밌게 보고 가요 :)

앗 ㅋㅋㅋ 오이킬소모임은 '반말'과 '드립'이 난무하는 소모임이라 ^-^;;;ㅎㅎㅎㅎ
만약 @eileeninmay님께서 그런 것들을 감당하실 수 있다면
언제든지 소모임장을 소개해드릴 수는 있습니다 ㅎㅎㅎㅎ

오이 안좋아하면 감각이 뛰어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글 재밋어요 ㅋㅋㅋㅋㅋ

오호 ㅎㅎㅎ 오이를 안 좋아하면 감각이 뛰어난 거였군요!!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뉴위즈님 이거 너무 재밌어요!!! 완전 센스 넘치시는대요.

스팀잇에서도 명성이 오를수록
언행을 더 조심해야할 것만 같다
그냥 이대로 '쪼렙'이고 싶기도 하다

근대 이부분에서 괜스리 마음이 걸리적거리는것이 이건 뭘까요 ㅋㅋㅋㅋㅋ 어쩌라는 걸까요? 요즘 막무가내로 이야기보따리 풀어쓰는 저는 뭘까요? ㅋㅋㅋㅋㅋ 뭐 어쩌라는 건 아니고요. 이불킥 좀 하시라고욧!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ㅋㅋㅋㅋㅋㅋㅋ
제 자신이 워낙 가벼운 성격이다보니까ㅋㅋㅋㅋ
명성이 높아져도 가볍게 언행을 할 수 있을까에 관한 고찰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의아니게 마음 쓰이시게 한 점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
오늘 반성의 의미로 이불킥 10번 하고 잘게욥!!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런거 넘 좋아하는 스변협 회원인 관계로 ㅋㅋ 이불킥 10번 후에 크런지 300번 추가하세용! 식스팩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변협에 굉장한 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ㅋㅋㅋㅋ
넵!! 이불킥 10회와 크런치 300번하고 식스팩 인증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만쉐!!! 이제 오치님의 봇이 항상 건강하길 기원합니다!! ^-^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newiz!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개님들도 귀엽고 고냥이 님들도 귀엽고 ㅎㅎㅎㅎ
댓글다는간 처음보네용ㅋㅋ

그쵸그쵸 ^-^ㅎㅎㅎㅎ
그냥 딱딱한 봇이 아닌 가이드독의 귀여운 면모를 보게된 댓글이였어요 ㅋㅋㅋ

명성불고기 사진만보고 맛집포스팅이려나 하고 들어왔는데ㅎㅎㅎ 명성52.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활발한 활동 응원해요~~^^

대문은 훼이크일뿐!! ㅎㅎㅎㅎ
좀 더 활발하게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51.10
ETH 2377.4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