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속의 뉴위즈] 의식의 흐름대로 작성하는 숫자일기

in #kr6 years ago

뉴위즈님 블로그 진짜 오랜만에 ㅠㅠ 죄송죄송해요 ㅎㅎ
제가 한동안 제정신이 아니었던 것을 탓해 봅니당;;

뉴위즈님 보면서 늘 "재기발랄"하시단 생각을 했는데

재기발랄 활동가형

정말 딱입니당!! 이글도 어찌나 재밌는지. 이불킥 하실 만한 것은 안보이는데요? +_+
짱짱맨 큐레이터 활동보고서도 자알 읽었고, (사실 제가 뉴위즈님이 짱짱맨 큐레이터신줄도 잘 모르고 있었네요 흑흑) 덕분에 밝고 맑은 기분으로 돌아갑니다! :D

Sort:  

괜찮아요 ^-^ ㅎㅎㅎ
생각나실때마다 들려주시는 것만도 감사하죠 ^-^
이불킥할 만한 것이 없다니 다행인 것 같군요!! ㅋㅋㅋ

그리고 @thinky님한테는 그동안 짱짱맨 큐레이터 역할이 아니라
좋아하는 밋님으로서 찾아간 것이라서 당연히 티가 안나서 모르셨을거예요!! ^-^ㅋㅋㅋ
아까 올리신 포스팅보니까 이제 슬슬 예술쪽 포스팅 준비하시는 것 같은데
앞으로도 많이많이 응원할게요!! ^-^

헉.. 사실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는데 그렇게 보셨다고 하시니..
뭔가 책임과 의무로 열심히 마음의 준비를 해야 될거란 생각이 듭니다 흑흑

좋아하는 밋님이라는 표현에 +_+ 기운짱 ㅎㅎㅎ
뉴위즈님은 정말 밝음밝음한 분이신거 같아요.
덕분에 힘들때에도 뉴위즈님이 불러주시면 기운이 나더라고요!!
정말 고맙습니다 :D

아이공ㅎㅎㅎ 저는 원래 전시 사진들도 정리하고 계셨었다고 하셨어가지고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실 것 같다는 이야기가 짧은 시간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보네요;;ㅎㅎㅎㅎ
그럼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차근차근 마음정리부터 하셔서 돌아오세요 ^-^
언제나 여기서 기다리면서 응원하겠습니다 ^-^ ㅎㅎㅎㅎ

넹! 감사합니다!! :D
(정리하던 사진은 사실 곧 끝나는 전시였어가지고.. 끝나기 전에 근처 계신 분들 가보세요! 하면서 소개하려던 거였는데 소란 피우느라 전시는 끝나고... 사기는 떨어지고.. 뭐 그랬습니다 ㅋㅋ)

아아ㅎㅎㅎ 끝나가는 전시였군요 ㅎㅎㅎ
넴넵 ^-^ 그럼 마음정리 잘 하시고 나중에 멋진 포스팅들고 오시면 마중나갈게요 ^-^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