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속의 뉴위즈] 의식의 흐름대로 작성하는 숫자일기

in #kr6 years ago

넘나 의식의 흐름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기발랄한 활동가형이라 맛있는거 먹으러 연수원갔었을때
이미 알아봤지여!
오이 시원하고 좋은뎁....ㅠ_ㅠ

Sort:  

오!! 찌니!! 요즘 찌니 잘 들어온다!! 좋다좋다!!
바쁜 거는 좀 괜찮아 진 것 같네욥!! ^-^ ㅋㅋㅋㅋㅋ
요즘 찌니가 짤 안 뿌려서 짤방 소재 고갈중임 ㅠㅠㅠ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따리째 있으니 위즈는 줍줍만 하면됨!!!!
뉴위즈의 , 뉴위즈에 의한 , 뉴위즈를 위한
i10574936345.jpg

찌니 짤들은 줍줍으로는 부족함!!
이걸로 쓸어담아버릴거임!ㅋㅋㅋㅋ

청소라쿤.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제목 청소라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어?? 어떻게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약간 딜레이가 있어서 제목이 잠깐 보였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하 거참 쑥쓰럽구먼ㅋㅋㅋㅋㅋ
쨋든 저걸로 다 쓸어담을거임!! ㅋㅋㅋㅋㅋ

영미 영미~~~~ㅋㅋ

아 ㅋㅋ 이짤 너무 잼나용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