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속의 뉴위즈] 의식의 흐름대로 작성하는 숫자일기

in #kr6 years ago

뉴위즈님 이거 너무 재밌어요!!! 완전 센스 넘치시는대요.

스팀잇에서도 명성이 오를수록
언행을 더 조심해야할 것만 같다
그냥 이대로 '쪼렙'이고 싶기도 하다

근대 이부분에서 괜스리 마음이 걸리적거리는것이 이건 뭘까요 ㅋㅋㅋㅋㅋ 어쩌라는 걸까요? 요즘 막무가내로 이야기보따리 풀어쓰는 저는 뭘까요? ㅋㅋㅋㅋㅋ 뭐 어쩌라는 건 아니고요. 이불킥 좀 하시라고욧! 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ㅋㅋㅋㅋㅋㅋㅋ
제 자신이 워낙 가벼운 성격이다보니까ㅋㅋㅋㅋ
명성이 높아져도 가볍게 언행을 할 수 있을까에 관한 고찰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의아니게 마음 쓰이시게 한 점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
오늘 반성의 의미로 이불킥 10번 하고 잘게욥!!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런거 넘 좋아하는 스변협 회원인 관계로 ㅋㅋ 이불킥 10번 후에 크런지 300번 추가하세용! 식스팩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변협에 굉장한 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ㅋㅋㅋㅋ
넵!! 이불킥 10회와 크런치 300번하고 식스팩 인증하겠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