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쉬는 이야기] 오늘 드디어 탈출합니다!! 'ㅁ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대문.jpg


제가 요 며칠간 스팀잇을
거의 할 수 없었습니다 ㅠ_ㅠ

끽해야 보팅 조금,
애정하는 밋님들에게 댓글 조금이
전부였어요...ㅠㅠ
(근데 그것도 다 못함 ;ㅁ ;)

왜 그랬냐하면 말이죠!!

물봄.jpg


네네, 압니다 압니다!!


그래도!! 다시!!
왜그랬냐하면 말이죠!!!

.
.
.

지금 저는,
정말 산좋고, 물 맑은,
연수원 안에 갖혀있습니다 ;ㅁ ;

KakaoTalk_20180227_123533890.jpg


제가 지금 플랫폼 창업을 준비중인데,
정부에서 (제 보팅액 만한) 자금지원을 해 줄 테니
2박3일 교육연수를 받으라고 해서
급하게 부랴부랴 연수원에 들어왔습니다!! ㅎㅎㅎ



안산에 있는 '중소기업연수원'인데...

크기변환_KakaoTalk_20180227_123119792.jpg


크기변환_KakaoTalk_20180228_131019732.jpg

교육장 안의
와이파이가 너무 느려요 ;ㅁ ;
(보팅 한번 누르는데 10초는 기본;;;)

그리고
대학 졸업 이후로 오랜만에
8시간 강의를 들으려고 하니
피곤하기도 하고,

교육 끝나고는 동업하는 친구와
사업관련 이야기를 하느라...
(라고 말하고 매일 술과 술과 술...)

그래서
스팀잇을 거의 하지 못했습니다! ㅠ_ㅠ
빨리 다시 제대로 스팀잇을 하고 싶어요 ㅠㅁ ㅠ
(꿈에서도 보팅을 누르는 금단현상이 오고 있음...)

꿈보팅.jpg


그래도 연수원이
생각보다는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시내에서 떨어져 있다보니

얼마나 산좋고 물이 맑은지,
토끼들까지도 보이더라구요!! ^-^

크기변환_꾸미기_KakaoTalk_20180228_141046126.jpg
(연수원에 살고 있는 토깽이 1)

크기변환_꾸미기_KakaoTalk_20180227_123118367.jpg
(연수원에 살고 있는 섹쉬토깽이 2)

그림3.jpg
(ㅎㅎㅎㅎ 귀엽귀엽 ㅎㅎㅎㅎ)


그리고 또 맘에 드는 것이
진짜 밥 하나는
끝내주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느낌표 백만개!!!)

정말 이 곳 연수원 식당이
제 인생 손에 꼽을
맛집이 되었습니다!! ㅋㅋㅋ

크기변환_꾸미기_그림4.jpg

이렇게 밥도 맛있게 잘 나오고
공기도 맑은 멋진 곳이지만,

전...맘 놓고 스팀잇을 하고 싶어요 ㅠㅁ ㅠ ㅋㅋㅋㅋ


그래도 다행히도!!!!!
이제 드디어 오늘!! 잠시 후에!!
이 곳에서 탈출합니다!!
(우와우와아아아아 ^o ^/)
.
.
.
내일부터는 다시 시간을 내서
차근차근, 밋님들의 멋진 글들 읽으러
찾아뵙겠습니다!! ^-^/

지금까지
뉴위즈(@Newiz)가 왜!!
스팀잇 활동을 잘 못했나에 대한
소식 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물봄.jpg

(사실 이 짤을 써보고 싶어서 쓰는 포스팅...ㅎㅎㅎ)


감사합니다!! ^-^


♡밋님들은 사랑입니다. 소통은 애정입니다♡

Sort:  

에그를 들고 가셨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ㅎㅎ

그러게요 ㅠㅁ ㅠ 요즘 당연히 와이파이는 빵빵하겠지라고 너무 방심했어요 ㅠㅠ ㅋㅋㅋㅋ
에그라도 하나 들고 갈 걸 그랬어요!! ㅎㅎㅎㅎㅎ

ㅎㅎ 어여 돌아오세요~

드디어 집에 도착했습니다!! ㅎㅎㅎㅎ
이제 좀 더 자유롭게 스팀잇을 할 수 있겠어요 ;ㅁ ; ㅎㅎㅎㅎ

그래서였구나 ㅠㅠ 그런와중에 댓글 남겨줬다고 생각하니까 막 감동스럽고 그렇네요 'ㅡ'그나저나 식당.. 부love...

당연히 라라님은 제가 왕 애정하는 밋님 중 한분이니까요!! 'ㅡ' ( 속닥속닥ㅎㅎㅎ)
그리고 정말 식당의 밥이 맛있어서 그나마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어맛!ㅎㅎㅎ 영광입니당 ~ 애정애정 리스트 궁금해지는데요? >_< (소근소근)

흠..이건 진짜 비밀인데 ㅎㅎㅎ
사실 저의 애정애정 리스트는 말이죠!!

(속닥속닥속닥속닥 ~ 소근소근소근소근 ~)

이제 다 아셨죠??!! 'ㅡ'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비밀이예요!! 아무한테도 말씀하시면 안돼요!! +ㅡ+ㅋㅋㅋㅋ

우와 저거 윗첨자 아랫첨자로 하는건가...요? (급소심) 본론으로 들어가서 음 애정애정리스트가 예상대로많군요.ㅋㅋㅋ 도대체 마무리를 어떻게하지 ?도망가야겠소 크아앙~ '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 크아아아아아앙!! ㅋㅋㅋㅋㅋㅋ
(윗첨자 아랫첨자 맞아요!! ㅎㅎㅎㅎ)

ㅋㅋㅋ 뉴위즈님 포스팅 열심히 봤져!!
(매우칭찬부탁 ! 초롱초롱) 마크다운정복은 뉴위즈님 포스팅으로 다합니다ㅋㅋ'ㅡ'

우왕!! ㅎㅎㅎㅎ 역시역시!! ㅎㅎㅎㅎ
우리 라라님!! 매우칭찬합니다!! 'ㅡ' ㅎㅎㅎㅎ
저희 함께 프로 마크다운러(?)가 되는거예욥!! ㅎㅎㅎ

(소곤소곤) 스마트폰 Hotspot 기능을 이용하시면 원활하게 인터넷이 가능합니다. ㅎㅎㅎ 아 데이터가 부족해서 Wifi 쓰시나요?

아쉽게도 제 요금제가 데이터 무제한이 아니라서 ㅠㅁ ㅠ 엉엉ㅋㅋㅋㅋ
거기에 지금은 데이터가 다 닳아가는 월말 ㅠㅁ ㅠ 엉엉 ㅋㅋㅋㅋㅋ
플라이트님은 데이터 무제한 사용하시나봐요??!! +_+ㅋㅋㅋ (반짝반짝)
나중에 뵈면 어떻게 Hotspot 연결 좀...(굽신굽신 ㅋㅋㅋ)

언제 어디서 어떻게 데이터가 필요할지 몰라서 데이터를 많은 요금제를 사용하긴 한데요. 또 요금제 적당한 수준으로 낮추는 거랑 무제한 요금제랑 금액이 생각보다 차이가 없더라고요. (요금제가 이래 저래 묶여 있어서 할인되는 퍼센트가 있어서요)
어차피 데이터 안써도 내는 요금은 동일한 것 Hotspot 쯤이야~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ㅋㅋㅋㅋㅋ 플라이트님 보면 가끔 부처님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내 모든 걸 베푸노라 'ㅁ ' ) ㅎㅎㅎㅎㅎㅎ
Hotspot 사용권 미리 감사드립니다!! (_ _) 꾸벅!! ㅎㅎㅎㅎ

비용이 추가로 드는 것도 아닌데요 뭘~ 저는 요즘에 대부분 여유롭게 남아요~ 아깝다니깐요~ ^^

ㅎㅎㅎㅎ 하지만 이 것도 우선 광화문에서 만나야지 말이죠 ;ㅁ ;
꼭 일 잘 풀리셔서 광화문에서 뵐 수 있길!!! 퐛팅퐛팅!!!

충청도는 비가 오고 있는데
계시는 곳은 어떤가요??

서울도 비가 꽤나 왔어요 ㅎㅎㅎㅎ
특히 제가 집에 돌아올 때는 강한 바람까지...ㅋㅋㅋㅋㅋ
충청도에도 비가 내린 거면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가 왔나보네요!! ^-^ ㅎㅎㅎㅎ

서울에 사시는 군요.
사진이 전체적으로 뽀샾이라도 한 것 처럼 화사해 보이네요.^^
휴대폰으로 찍으시는 걸텐데 말이죠.
능력자 이신듯!!^^

휴대폰이긴 하지만 ㅎㅎㅎㅎ
필터기능들이 다 해준 사진들이예욥!!ㅋㅋㅋㅋ
그래도 칭찬은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편집하기에서 필터 이용하는 건가요?
제가 기계치라...^^;;

휴대폰에 카메라에 있는 기본 필터기능을 사용해요 ㅎㅎㅎㅎ
그 외에는 저도 별 재주가 없어서 ;ㅁ ; ㅋㅋㅋㅋ

탈출 축하드립니다~^^

탈출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드디어 스팀잇을 빠른 속도로 맘 놓고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ㅠㅁ ㅠ ㅋㅋㅋㅋ

누가물어본사람! 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요새 활동이 뜸해서 매일 들락날락 했는데
좋은공기 마시며 맛난 급식을 먹고 계셨겠다...!?
빤낭 스팀잇에 와주쉬져! 오면 격하게 환영해드림!
79.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만 좋은 공기 마시고, 맛난 급식 먹어서 왕 미안미안해요!! ㅋㅋㅋㅋ
찌니님의 명을 받들어 빠른 시일내에 포스팅으로 복귀하겠습니다!! ^-^ ㅋㅋㅋㅋㅋ
그 때 진짜 나 저렇게 격하게 환영해줘야함!! ㅋㅋㅋㅋ

잌ㅋㅋ 플랫폼 창업 부럽습니다. !! 저도 해보고 싶은 분야인데 ㅎㅎ

연수원 재밌으셨나요?

어렸을 때부터 꿈이 사업이었어서 더 나이들기 전에 도전해보려고요!! ㅎㅎㅎㅎ
연수원 교육은 재미 없었는데
다른 창업자들과 마시는 술과 술과 술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_ + 캬~ ㅋㅋㅋㅋㅋ

ㅋㅋㅋ 저 짤 하나 있으면 굉장히 유용해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급식 맛나보이는데요?ㅎ

저 짤ㅋㅋㅋㅋ 효율성 최고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학창시절에도 못 먹었던 최고의 급식을 먹게되어서 기뻤습니다 ㅠㅠ ㅋㅋㅋㅋ

이 짤 진짜 좋지 않아요? ㅎㅎㅎㅎ
근데 왜 보팅을 안 받으시궁. 뉴위즈님에게 보팅하고 싶어 금단현상 ㅂㄷㅂㄷ
창업 준비하신다니 엄청 멋져보이는걸요! 화이팅!

ㅋㅋㅋㅋ 저 짤 꼭 한번 써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이 글 포스팅하고 에빵님 글 보러 갔다가 똑같은 짤 있어서 깜놀ㅎㅎㅎㅎ

그리고 너무 숨쉬면서 생존신고하는 포스팅이라 ;ㅁ ; ㅎㅎㅎㅎ
보팅받기가 너무 민망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나중에 혹시라도 만약에라도
저의 포스팅이 에빵님 맘에 드시면 그 때 강려크한 보팅 부탁드려욥!! ^-^ ㅎㅎㅎ)
창업 준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