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쉬는 이야기] 오늘 드디어 탈출합니다!! 'ㅁ '/

in #kr6 years ago

이 짤 진짜 좋지 않아요? ㅎㅎㅎㅎ
근데 왜 보팅을 안 받으시궁. 뉴위즈님에게 보팅하고 싶어 금단현상 ㅂㄷㅂㄷ
창업 준비하신다니 엄청 멋져보이는걸요! 화이팅!

Sort:  

ㅋㅋㅋㅋ 저 짤 꼭 한번 써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이 글 포스팅하고 에빵님 글 보러 갔다가 똑같은 짤 있어서 깜놀ㅎㅎㅎㅎ

그리고 너무 숨쉬면서 생존신고하는 포스팅이라 ;ㅁ ; ㅎㅎㅎㅎ
보팅받기가 너무 민망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나중에 혹시라도 만약에라도
저의 포스팅이 에빵님 맘에 드시면 그 때 강려크한 보팅 부탁드려욥!! ^-^ ㅎㅎㅎ)
창업 준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