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쉬는 이야기] 오늘 드디어 탈출합니다!! 'ㅁ '/

in #kr6 years ago

그래서였구나 ㅠㅠ 그런와중에 댓글 남겨줬다고 생각하니까 막 감동스럽고 그렇네요 'ㅡ'그나저나 식당.. 부love...

Sort:  

당연히 라라님은 제가 왕 애정하는 밋님 중 한분이니까요!! 'ㅡ' ( 속닥속닥ㅎㅎㅎ)
그리고 정말 식당의 밥이 맛있어서 그나마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어맛!ㅎㅎㅎ 영광입니당 ~ 애정애정 리스트 궁금해지는데요? >_< (소근소근)

흠..이건 진짜 비밀인데 ㅎㅎㅎ
사실 저의 애정애정 리스트는 말이죠!!

(속닥속닥속닥속닥 ~ 소근소근소근소근 ~)

이제 다 아셨죠??!! 'ㅡ'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비밀이예요!! 아무한테도 말씀하시면 안돼요!! +ㅡ+ㅋㅋㅋㅋ

우와 저거 윗첨자 아랫첨자로 하는건가...요? (급소심) 본론으로 들어가서 음 애정애정리스트가 예상대로많군요.ㅋㅋㅋ 도대체 마무리를 어떻게하지 ?도망가야겠소 크아앙~ '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 크아아아아아앙!! ㅋㅋㅋㅋㅋㅋ
(윗첨자 아랫첨자 맞아요!! ㅎㅎㅎㅎ)

ㅋㅋㅋ 뉴위즈님 포스팅 열심히 봤져!!
(매우칭찬부탁 ! 초롱초롱) 마크다운정복은 뉴위즈님 포스팅으로 다합니다ㅋㅋ'ㅡ'

우왕!! ㅎㅎㅎㅎ 역시역시!! ㅎㅎㅎㅎ
우리 라라님!! 매우칭찬합니다!! 'ㅡ' ㅎㅎㅎㅎ
저희 함께 프로 마크다운러(?)가 되는거예욥!!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