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쉬는 이야기] 오늘 드디어 탈출합니다!! 'ㅁ '/

in #kr6 years ago

충청도는 비가 오고 있는데
계시는 곳은 어떤가요??

Sort:  

서울도 비가 꽤나 왔어요 ㅎㅎㅎㅎ
특히 제가 집에 돌아올 때는 강한 바람까지...ㅋㅋㅋㅋㅋ
충청도에도 비가 내린 거면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가 왔나보네요!! ^-^ ㅎㅎㅎㅎ

서울에 사시는 군요.
사진이 전체적으로 뽀샾이라도 한 것 처럼 화사해 보이네요.^^
휴대폰으로 찍으시는 걸텐데 말이죠.
능력자 이신듯!!^^

휴대폰이긴 하지만 ㅎㅎㅎㅎ
필터기능들이 다 해준 사진들이예욥!!ㅋㅋㅋㅋ
그래도 칭찬은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편집하기에서 필터 이용하는 건가요?
제가 기계치라...^^;;

휴대폰에 카메라에 있는 기본 필터기능을 사용해요 ㅎㅎㅎㅎ
그 외에는 저도 별 재주가 없어서 ;ㅁ ;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