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GRAVITY) - 9화 뿔났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개인 적으로 정치 웹툰을 오래 전부터 그려 보고 싶었다.
출근길 "김어준의 뉴스공장"
퇴근후 " JTBC"
그리고 균형미를 이루기 위해 조선일보,중앙일보 보수 뉴스도 한번씩 무슨 말을 하나 봅니다.
그리고 판단 합니다. 다소 위험한 작업 일수 있으나...
제가 보고 이건 아니다. 싶은 건 여야, 진보, 이념을 넘어 그려 볼려 합니다.
댓글로 격한 토론 해주셔도 좋습니다.
팩트에 입각한 웹툰을 그려 볼려 합니다. (그렇게 아니라고 보시는 분들도 계실꺼라 봅니다.)

시작 합니다.

** GRAVITY** 지구(중력), 심각성,중대성, 엄숙함

1화 소방국가직
2화 블랙홀
3화 나 친일
4화 5주기
5화 막말당면접
6화 별장동영상
7화 아베의 무리수
8화 패스트트랙?

그래비트  자한당해체 복사.jpg

Sort:  

해산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산 청원이 있었군요 ㅋㅋ
찾아서 참여 해야겠습니다

아침에 20만명 넘었다는 기사를 어핏 본것 같은데.... 31만명? ㅎㅎ
정당을 해산시킬수는 없지만... 국민들의 목소리는 알릴수 있겠죠!!

이상하당...

시사만화 컨셉으로 장도리 4컷만화처럼 그리시는건가요? :)

참 뻔뻔하죠.
그래도 국개의원이 된다는 사실...

하지만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만평같군요.

예전과는 많이 달라진, 국민들의 정치에 대한 관심. 아주 좋은 현상이라 생각합니다.

해산청원이 60만건이 넘는걸로 알고 있어요
요새 자유한국당 하는거 보고 있으면 웃기기만 합니다
보수 지지층은 아니지만 제대로 된 보수당이 나왔으면 합니다

임팩트 있는 웹툰이네요 >-<
굿굿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