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GRAVITY) - 5화 막말당면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개인 적으로 정치 웹툰을 오래 전부터 그려 보고 싶었다.
출근길 "김어준의 뉴스공장"
퇴근후 " JTBC"
그리고 균형미를 이루기 위해 조선일보,중앙일보 보수 뉴스도 한번씩 무슨 말을 하나 봅니다.
그리고 판단 합니다. 다소 위험한 작업 일수 있으나...
제가 보고 이건 아니다. 싶은 건 여야, 진보, 이념을 넘어 그려 볼려 합니다.
댓글로 격한 토론 해주셔도 좋습니다.
팩트에 입각한 웹툰을 그려 볼려 합니다. (그렇게 아니라고 보시는 분들도 계실꺼라 봅니다.)

시작 합니다.

** GRAVITY** 지구(중력), 심각성,중대성, 엄숙함

ㄴㅇㄹㄹ.jpg

Sort:  

짤지게 만드셨네요.
앞으로 이쪽으로 계속 포스팅을 추천합니다.

웹툰 잘봤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말과 아무말의 차이 ㅠ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보고 갑니다
이슈몰이 할려고 막말하는것 같은데 그런 것좀 안했으면

제안 하나 할께요.
유튜브로 한컷 한컷에 음성을 입해서 영상으로 만들어 보세요.
텍스트 보이스 어플이나 음성 읽기를 녹음해서 영상에 입혀서 유튜브 제작하셔도 괜찮을 듯 싶네요.
유튜브에 이런 컨셉이 많은데 잘 하시면 괜찮을 듯 싶네요.

쫓아가서 제 찰진 싸다구맛을 보여주고 싶네요!! 정말~~

찰진 싸다구에 핵공감~♥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보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진짜 그 입 다물라네요.
입이라고 하면 너무 점잔아 보입니다.

동물에게는 아가리....라는 표현도 있다던데요 ㅎㅎㅎ?
그 아가리?

막말당 면접~정말 재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