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GRAVITY) - 3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개인 적으로 정치 웹툰을 오래 전부터 그려 보고 싶었다.
출근길 "김어준의 뉴스공장"
퇴근후 " JTBC"
그리고 균형미를 이루기 위해 조선일보,중앙일보 보수 뉴스도 한번씩 무슨 말을 하나 봅니다.
그리고 판단 합니다. 다소 위험한 작업 일수 있으나...
제가 보고 이건 아니다. 싶은 건 여야, 진보, 이념을 넘어 그려 볼려 합니다.
댓글로 격한 토론 해주셔도 좋습니다.
팩트에 입각한 웹툰을 그려 볼려 합니다. (그렇게 아니라고 보시는 분들도 계실꺼라 봅니다.)

시작 합니다.

** GRAVITY** 지구(중력), 심각성,중대성, 엄숙함

그래비트 3화.jpg

(죄송합니다.
개인적으로 몸 상태가 넘 안좋은 일주일을 보내고 있어..... 찾아 주시는 고마운 분들 댓글도 찾아 뵙지도 못하고 있네요.
몸 상태가 오늘 중으로 좀 좋아 진다면 다 찾아 뵙겠습니다. 늘 찾아 주시고 댓글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정작 끌어내야 하는 "나" ... 제발 좀~ 우주 저멀리 끌어내 주세요~전 힘이 없어서 못하지만...ㅋㅋ

웹툰 재밌네요. 시사성도 있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 사람 맞는거죠?
주어는 없어요.

웹툰 잘보고 가요
몸이 안좋은가 보네요 몸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12.75
ETH 3070.6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