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29일 | 폐인이 되어가는 중

in #kr6 years ago (edited)

내일이면 한 달입니다.
한 달 결산을 해보기 전에 제가 쓴 글들을 둘러봤습니다.
소중한 내 자식같은 글들 중 $1 미만인 글들에 유독 눈이 갔습니다.

$50 이상이면 홈런이라는 글을 봤는데요,
음... $3 이상이면 안타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
$1 미만은 아웃. ^^

제가 하루에 1~3개의 글을 올리고 있으니,
$1 미만 3개면 쓰리아웃 ^^

한 달이 되니 이 곳의 성격을 대략 파악했습니다.

  1. SNS다.
    1-1 일상글에 반응한다.
    1-2 정보성 글에 반응한다. (특히 코인)
    1-3 현존하는 SNS중에 가장 좋다.

잠자는 시간까지 줄여가며 했더니 폐인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얼마나 더 버틸지는 모르겠어요.

Sort:  

여유를 가지세요~ 1일 1~3 포스팅 너무 힘들어요 ㅜㅜ

아~~ 잠이 부족해요. ㅠㅠ

ㄷㄷㄷㄷ

오늘도 힘냅시다. 아자아자!!!

저도 이제 못버티게써요 ㅎㅎㅎ

아~~ 이제 좀 쉬어야 하나봐요. ㅠㅠ

하루3번은 너무 무리하시는거 아닐까요?
1일 1포 가장 적당하지 않을까 합니다

1포당 보팅 10씩만 찍히면 하루 1포만 해도 될 것 같긴 해요.
근데... 현실은... ^^
글실력이 안 되니, 몸으로 떼워야죠 뭐... ^^

10달러는 언제 넘어볼까요 ㅠㅠ

자력으론 힘들 것 같아요.
스달 가격이 올라주길 바랄 뿐... ^^

저도 처음엔 우와 천국이 열렸구나 했고, 친한 친구들 얼른 가입하라고 덥석을 떨었으며, 미친듯이 달렸지만....오기를 부릴수록 핼이 되더군요...앱을 지우기도 해보고....그러다 이젠 게임하듯 하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냉정하게, 지금의 스팀잇은 저를 위한 곳이 아니고, 저를 필요로 하는 곳은 더욱 아니며, 제가 성공할 수 있는 더더욱 아니지만, 그 환상과 욕심과 오기를 버리면...버릴 수 있다면....즐길 수 있는 곳은 되더라구요. 게임하듯 해보죠..우리....탈탈 털고...

한 달 해보니,,, 정신나간 사람처럼 올인하면 수익이 생기긴 하겠더라고요.
그러나...
나는 직장인고,,,
나는 아빠이고,,,
나는 잠도 자야 하고,,,
그래서... 참 어렵네요.

yangmok 님의 글을 가서 읽어보시길 추천 드려요. 아무래도 보상이 있다보니까 그런 생각이 드는 듯해요. 저도 20 넘기는 날 망고 이벤트를 할 예정인데ㅜ 5를 갓 넘기면 그냥 만족 중입니다. 힘내세요~

아.. 7:3 법칙 이건가요? 이 분 글은 철학적이라 너무 어려운... ㅠㅠ

너무 무리하시는거 아닌가요ㅕ ㅠㅠㅠ... 조금 템포를 늦춰보는건 어떠세요??

하루에 글 하나 올리기도 힘든데 3개나 쓰시다니 엄청나십니다 ㄷㄷ...

줄이려고요. 너무 힘들어요. ㅠㅠ

엄청난 페이스이시군요. 저는 이제 막 주5회 포스팅에 도전하는 처지인데...

저는 주 15회 목표입니다. ^^ 아~~~ 힘들긴 해요. ㅠㅠ

건강 챙기면서 하세요 ~

넵... 고마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51.90
ETH 3138.11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