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관람] 연극 쥐덫

in #kr6 years ago

날이 점점 추워지는 게 이제는 가을이라고 이야기하기에는
옷의 두께도 바람의 세기도 두툼해지고 차진 날들입니다.
가울 정도로 봐야할까요? ㅎㅎ

저번 주말에는 추리 소설가로 알려진 아가사크리스티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쥐덫이라는 연극을 보고 왔습니다.

추리 소설의 특성상 원작을 알면 재미가 반감될 듯 하여
사전 정보 없이 보러 갔었네요

20181027_141743.jpg

주말 회차의 캐스팅입니다.
다들 얼굴만 보면 아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까칠한 성격의 미쎄스 보일은 연기하신 양희경 배우님..
범인을 잡기 위해 애쓰는 트로터 형사 역에 박형준 배우님..
왠지 모르게 시인같은 대사가 많았던 파라비치니 역에 윤순홍 배우님..
그리고 다양한 분들이 나오셨네요^^
전 개인적으로 약간은 조울증처럼 보이는 크리스토퍼 렌을 연기하신 최민규 배우님이
오버적인 밝음이 좋았었네요.. ㅎㅎㅎ

20181027_141757.jpg

공연은 100분정도 진행되었습니다.
공연은 3시부터였는데.. 3시 3분~4분까지 이상한 동요만 틀어주더군요..
눈먼 생쥐 세마리~~
나중에 보니까 늦게 시작한 것이 아니라
그 동요 자체가 연극의 시작인 듯 했습니다^^

다들 유명한 연기자들이라 거침없이 자신의 역할을 잘 해 나갔구요.
개별적으로 어떤 모습을 연기하려고 했는지 잘 보이는 듯 했습니다.
약간의 오버스러움이 없지는 않았긴 했네요..

20181027_164608.jpg

쥐덫~
왠지 모르게 이전에 봤던 책이었나 봅니다.
10~20분정도 흐르고 나니까 범인이 누구인지 기억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러다 보니 살짝 아쉬움이 없지 않았네요..

그래도 강렬한 연기들을 봤다는 것에 만족하는 시간이었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with Mong
@mssy1004.. 제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and follow me.. Thank you!

Sort:  

Congratulations @mssy100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2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