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밴이야기] 25. 가슴속에 새겨지는 추억.. 공연 이야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밝은 음악과 즐거움을 꿈꾸는
직장인밴드 Mong의 드럼을 맡고 있는 @mssy1004입니다..

어제 많은 분들의 화이팅과 기원으로
무사히 공연을 잘 마치고 오늘을 맞이하였네요..
공연이 주는 매력은 언제나 짜릿하고 즐거운 듯 합니다..

어제의 그 즐거움을 기억하고자 글을 적어 봅니다..

공연 시작 3시간 전..
처음으로 찾은 홍대 스테이라운지라는 공연장입니다..
위치는 조금 애매한 곳에 있기는 했지만 공연 시설과 구조는
지금까지의 공연장들보다는 구성이 좋은 곳이었던 듯 합니다..

KakaoTalk_20180422_170157388.jpg

게다가 2층까지 있는 구조라서 관객들이 다양한 각도에서
볼수 있는 장점이 있더군요..
그리고 공연장의 문이 2층에 있는 구조라
중간에 오고가는 분들이 계시더라도
공연에 크게 지장이 없는 구조이기도 했구요..

KakaoTalk_20180422_170157709.jpg

공연 3시간 전 부터 모여서 리허설을 시작합니다..
저희 키보드의 J양이 몸살이 심해서 저희가 먼저 리허설을 했습니다..
통상 공연 순서의 역순으로 30분정도 음향 엔지니어와 함께
준비를 하죠~~

(이때는 다들 정신이 없어 사진이 없네요ㅠㅠ)

KakaoTalk_20180428_183826349.jpg

정각 6시..
첫번째 공연팀인 천송이 밴드 팀이 공연을 시작합니다..
워낙 젊고 에너지가 좋은 팀이라 어수선한 분위기를
단번에 공연 모드로 변화시키는데 성공하네요..
신세대답게 밝고 경쾌한 곡들이 많은 팀이었네요..

KakaoTalk_20180428_185252494.jpg

두번째 팀.. 이나폴~
이상한 나라의 폴~ 이라는 팀으로..
이 팀은 사운드 자체게 탄탄하고 합이 좋은 팀이었네요..
게다가 다양한 장비를 준비해서
다음 팀인 저희 팀이 살짝 긴장을 할 수 밖에 없었네요..

KakaoTalk_Video_20180429_1601_25_347_Moment.jpg

세번째 저희 Mong 팀입니다..
보컬의 터프한 이미지와 신들린 기타들의 협연으로
한 곡.. 한 곡 즐기면서 공연을 시작했네요..

KakaoTalk_Video_20180429_1601_17_199_Moment.jpg

총 일곱 곡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게 시간이 흘러버렸네요..
우와.. 조명으로 인한 땀이 주르륵~~~

KakaoTalk_20180429_124257647.jpg

그리고 마지막으로 워낙 보컬의 성량이 좋고 사운드가 빠방한
배드래빗 팀의 공연이 진행되었네요..
잠시 깜짝 쇼로 저희 팀 보컬이 배드래빗 공연시 랩을 지원했네요..
(어떻게 저희 곡들보다 더 열심히 준비한듯 한 느낌적인 느낌? ㅎㅎ)

KakaoTalk_20180428_194256429.jpg

언제나처럼 공연이 끝나고 나면
항상 아쉬움이 남는 듯 합니다..
좀더 준비했으면 좀더 잘 했을텐데.. 라는 생각으로
다음 공연을 꼭 하고 싶게 하는 듯 합니다..

아마 다음 공연을 하려면 또 한참을 보내야겠지만..
아마도 시간과 사람이 허락하는 한 다시 공연을 하게 되겠지요^^

우리 Mong팀이 오래도록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With Mong

@mssy1004.. 제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and follow me.. Thank you!

Sort:  

저는 대학교때 연극을 했었는데 말씀하신것처럼 언제나 공연이 끝나면 아쉬움이 남았던것 같아요 ^^ 지금 배우는 베이스기타 연습 열심히 해서 저도 공연에 한번 서보고 싶네요 ㅎ 너무 고생하셨어요~

베이스도 간지나죠~~
열심히 하시면 금방 공연하실 수 있을 꺼에요^^
아시죠? 베이스는 밴드의 중심인거요.. ㅎㅎㅎ

대단하시네요

즐겁게 잘 노는 걸 좋아하는 것 뿐인듯요^^

와, 정말 멋지세요..
핫하구 알찬 주말 보내시고 오셨네요.^^
진짜~ 짱이다!! ㅎ.ㅎ 진짜 열정적으로 사시는 것 같아요..
전 무대 공포증 때문에.. 상상할 수 없는 일..
넘 므찌세여!

아.. 저도 무대 공포증 있어요..
심지어는 손이 덜덜 떨려서 수전증 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그래도 그것보다 즐거움이 더 좋아서 이겨내는 중이죠^^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신 거 축하드려요!!!
공연이 끝나고 나면 늘 아쉬움이 남는다는 건 몰랐어요.
보통 공연하시는 분들은 항상 즐겁게 하시는 거 같아서 전혀 그런 생각은 못 해봤거든요.

아쉬움 때문에 다시 도전하고 도전하고 하는듯 해요..
스스로 성공적이라고 우기는 중이죠.. 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
공연해본지 오래네요.
요즘은 연습은 뒷전이고 뒷풀이만 열심히 하는지라 :)

ㅎㅎ.. 공연 뒷풀이도 거나하게 잘 했답니다..
팀원 두 명은 새벽차로 집에 간듯.. ㅋㅋㅋ

Read my profile if you want me to resteem your last blog post to my 36,000+ followers free. https://steemit.com/@a-0-0

우와... 멋진 공연 하셨네요 :)
수고하셨고 너무 멋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기원속에 기분좋은 공연을 진행한 듯 하네요..^^
즐거운 주말이었던듯요^^

Congratulations @mssy10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공연 잘 마치셨군요!
준비하고 마무리까지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항상 하고나면 아쉬움이 남지만 또 다음 공연을 위해 응원합니다^^

마무리가 되고 나니 시원함과 아쉬움이 동시에 엄습하네요..
좀더 열심히? 즐길 수 있었는데 하는 것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921.34
ETH 3929.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