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오마주』 프로젝트 16차 (부제: 숨겨진 글 발굴하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이번에 @stylegold님이 개인적인 이유로 큐레이팅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ㅠ
그래서 때마침 프로젝트를 수정중인 저에게 오마주를 맡기셔서 앞으로
제가 대신 하게 됐습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D

● 진행중인 이벤트

제품 펀딩 홍보 및 이벤트 ( 참여 해주신 분들중 두분께 10스달을 드려요 )


『오마주』 프로젝트 16차

숨겨진 글에 생명을 불어넣는 『오마주』 프로젝트 16차의 문을 활짝 엽니다.

이벤트 목적

  •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인정받지 못한 자신의 글 발굴
  • 창작능력이 부족한 뉴비들에게 다른분의 좋은글 재 발굴이라는 기회를 제공
  • 새로들어온 스티미언들에게 좋은글을 다시 볼수 있는 기회 제공

참가방법

  1. 아래의 조건에 맞는 글을 발굴한다.
  • 오마주 가능한 글은 등록후 1개월이 지난 글만 가능합니다. (기존 보상액 보팅 수 상관없음)
  • 본인의 글이 아닌경우,
    저자의 동의를 반드시 얻어야 하며 페이아웃 금액의 SBD는 저자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1. 아래의 조건에 맞게 포스팅을 한다.
  • 제목 : '[오마주]-발굴하는 글의 핵심내용' 으로 적어주세요.
  • 본문 : 핵심내용, 요약, 발췌로 발굴하는 글을 소개해주세요.
  • 본문 하단 :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라고 달아주세요.
  • 태그 : momoggo 를 넣어주세요.

3.해당 글에 댓글로 참여의사와 보팅을 원하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합니다.

참가자 혜택

  • 무조건 보팅 : 참가자 전원 보팅, 아래표 참고
    (참여자가 적으면 전원 30% 드리겠습니다^^)
요일
프로젝트
보팅파워
보팅지원
96% ~ 100%
30%
90% ~ 95%
20%
86% ~ 89%
15%
83% ~ 85%
10%
80% ~ 82%
5%

참가기간 및 인원

  • 무조건 보팅 : 다음 차수 글 등록전까지, 80%이하가 되면 채운후에 달려갑니다.

서운해 하지 마세요

  • 원할한 진행을 위해 참여댓글에는 따로 답글을 작성하진 않겠습니다.
  • 지원시 조용히 가서 보팅만 하고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일
프로젝트
비고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프로젝트를 지원 해주신 @clayop님 감사합니다^^
그동안 프로젝트를 진행해오신 @stylegold님 수고하셨습니다!

Sort:  

함 찾아봐야겠어요 ㅎㅎㅎ
모모꼬님 초복 맛난거 드셨나요 ㅎㅎ

전 찜닭 먹었답니다 ㅎ 우부님은 맛난거 드셨나요?

전백숙이지요 ㅎㅎ

백숙도 너무 좋지요 !!ㅎ 국물이 크..

모모꼬님이 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네넵 제가 이어하게 됐씁니다 ㅎㅎ 응원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시원하고 행복한 저녁 시간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

오마주는 했는데 뭔가 허전했죠 ....ㅎㅎ @momoggo님이 바통을 받으셨군요... 응원합니다. ㅎㅎㅎ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81ec71

네넵 ㅎㅎ 오마주 정말 멋진 프로젝트인데 그냥 보내긴 아쉽지요

흐헿 빠르게 참여하겠습니다 모모꼬님 !!
https://steemit.com/kr-pen/@ghdcks10/4mpdnv
감사합니다 ~ ^^

오오 캣팜님!! 너무 빠르시네요!!ㅋㅋ

환영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https://steemit.com/kr-life/@dozam/5

앞으로 저도 잘 부탁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모모꼬님~ 오마주 프로젝트를 사랑하는 한 사람입니다. 지난 제 글에도 남겨두었듯이 오마주 프로젝트 이어서 진행해주시는 점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시 오마주 프로젝트 선정 기준이 있는건가요? 예전엔 작성 후 댓글을 남기면 응원의 보팅을 해주셨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만 지난 15차 오마주에도 참여하고자 여느 때처럼 글을 쓰고 신청 댓글을 달았지만 댓글에 답변도 제 글에 방문도 해주시지 않으셨기에 질문드렸습니다! 그럼 편안한 밤 되세요~

에고고 제가 빠트렸나봐요 ! 혹시 태그에 momoggo를 안넣으셨는지요? 제가 태그 위주로 봤었거든요 ㅠㅠ 지금 당장 확인 해보겠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ㅜ 글 쓰고 이틀인가 후에 태그를 뒤늦게 수정해서 넣고 댓글 다시 남겼었습니당.. ㅜㅜ

해결 됐네요 ㅎㅎ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 가지 큐레이팅 진행하시느라 바쁘실텐데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장 최신글에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그리고 10프로 더 보팅 해드렸어요 죄송합니다 ㅠ

엇 이렇게 까지 안해주셔도 되는뎅... ㅜ 다음에는 프로젝트의 의미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제 글이 아닌 다른 분들의 숨겨진 글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모꼬님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 해주셔서 감사해요 :)

응원합니다.^^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