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꼬의 프로필 사진 만들기 대회 뿜뿜뿜뿜뿌움~!(총 상금 30스달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의식의 흐름 일기에서 끄적인 프로필 사진 대회를 열겠습니다ㅋㅋㅋ

rhythm-78387_1920.jpg

● 대회의 원인

프로필 사진을 바꿀때가 된거 같다고 매번 생각하지만 뭐로 바꿔야할지.... 주위 분들 자신만의 캐릭터로 프로필 사진을 하시는게 부럽더라고요 귀엽기도 하고 저에게 그러한 캐릭터를 그려줄 금손 분.. 없겠죠... (중얼중얼)ㅋㅋㅋㅋ

원인1.jpg
원인2.jpg
원인3.jpg

● 대회 규칙

  • 간단합니다 지극히 제 취향에 맞는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 작품은 [email protected] 으로 닉네임 / 설명과 함께 보내주세요 :)

● 대회 보상

  • 1등 : 15 SBD
  • 2등 : 10 SBD
  • 3등 : 5 SBD

단 한분만 드리기는 좀 죄송하니 3등까지 뽑겠습니다 :)
또 참여만 해도 혜택이 있을지도요?! ㅎㅎ

● 대회 기간

  • 9월 6일 까지

모두들 굿럭 으흐흐흫 :)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모모꼬님을 여자로 착각하거나 나이가 많은걸로 착각하는것 같으니, 이런건 어떨까요???ㅋㅋㅋ

people-2604149_640.jpg

의외의 섹스어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자!! 1등은 나에게로~ㅋㅋㅋ

재주가 없으니 ~ 이벤트 응원합니다^^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셔용

막 참여하고픈 욕구가 샘솟네요.내일까지 삘이 좋으면 해볼께요.ㅋㅋ

오옹오옹 기대되는걸요 :) 기다릴게요 ㅋㅋㅋ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참여하고 싶은데 모모꼬님 후문이 본인 캐릭터이신가요?

흠... 절 상상하고 만든 캐릭터라고 하는게 맞군요?! ㅋㅋㅋ 하지만 전 남자에욧!!

하핫..... 진짜 남자 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넵 ㅋㅋㅋㅋㅋ 그것도 아주 상남자요!

ㅋㅋㅋㅋ 여러분들이 오해를 하고 계셨...계실법 하네요 ^^

밉네요^^
난 남자라곤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 ㅜㅜㅜ
ㅋㅋㅋ 전 여자에요
ㅋㅋㅋ 이정도 충격
모모꼬님 상남자로ㅡ대해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상남자ㅜ모모꼬님 ㅋ
충격

엄허나 ㅋㅋㅋㅋ 전 카카님 여성분인줄 몰랐어요 ㅋㅋㅋ

충격이시죠.. ㅋㅋ
저 상남자입니다
모모꼬님 남자라해서 제가 받은 충격을 표현하려고
한건데.. 허위사실 유포한것처럼 되어 버렸네요

ㅋㅋㅋ 저 상남자입니다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충격입니다

옷!!!!
저는 금손이 아니라 못하는데 혹시 제 와이프@pimpawee 에게 그림 받아서 참여해도 될까요!!???
제 대문(?) 아닌거 같고 시그니쳐라고 해야하나? 마지막에 올리는 사진 와이프가 그린건데 와이프가 태국인이라....ㅋㅋ
참여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

당연하지요 ! ㅎㅎ 얼마든지 참여해주셔용

아 저도 대문이랑 새로 해야되는데 너무 바쁘다보니 ㅋㅋㅋ

언젠가 수리 좀 해야겠습니다

허헛 충분히 그럴만 하시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저처럼 확 이벤트로 하시는 것도?! ㅎ

모모꼬님... 제일 좋은 건 가지시고
수상하지 못한 사진 한장만 랜트해 주세여.
예술작품 아깝자뉴...ㅎ

헛!! ㅎ 만약 제작자 분이 허락을 해주신다면 저도 그럴맘 있네유!

저번 그림판 대회가 떠오르는 군요 ㅎㅎㅎㅎㅎㅎ

모모꼬님의 프사라니..흠...!

그땐 상금이 좀 더 컸었죠 흐흫~ 이번엔 간단해서 참여하기가 쉽지 않을까유?!

우오아아아앙 일단 리스팀 꾹! 보팅꾹! 해놓고 고민고민하여 그려 도전 해보겠숩니다 후후후

오오오옹 두근두근! 기대되네유 ㅎ

모모꼬님 참고할수 있도록 좋아하시는 색상 하나만 알려주세요...!!!:)

전 블랙&화이트를 좋아해요!! 넘흐넘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40.76
ETH 3388.82
USDT 1.00
SBD 2.52